•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그래픽 디자인

  • 해결 여부

    미해결

시작하자마자 막힙니다.TT

23.09.22 10:57 작성 23.09.24 06:52 수정 조회수 202

0

Application Frame메뉴는 어디에 있나요? 우디쌤 화면에서는 분명 보이는데, 제 화면에서는 찾을 수가없어요.TT

단축키는 없나요? 어떻게 찾을수 있나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9.24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Application Frame 메뉴는 Adobe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화면에 따라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창” 혹은 “윈도우” 메뉴 바에서 찾을 수 있어요. 그러나 특정 버전이나 화면 설정에 따라 위치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먼저, 창의 상단 메뉴 바에 “윈도우” 또는 “창” 메뉴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클릭하면 하위 메뉴에 Application Frame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만약 없다면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일시적으로 Application Frame이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단축키를 이용해 Application Frame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에서는 “F4” 키를 누르면 Application Frame을 활성화할 수 있어요.

만약 제안한 방법으로도 Application Frame을 찾지 못하신다면, 사용하고 있는 Adobe 프로그램의 버전과 화면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Adobe의 공식 문서나 Adobe 커뮤니티에서 관련 정보를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점이 있다면 또 물어보세요~요!

답글 감사합니다.

제가 인스톨한 버전이 좀 다른가봅니다.

window에도 없고, F4키도 안먹어요.TT

검색 창에서 검색을 해도 안뜨고요.

없어진 기능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