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그래픽 디자인

  • 해결 여부

    미해결

텍스트 크기를 조절할 때 마우스 드래그로 조절이 안 됩니다

23.09.04 13:35 작성 조회수 134

0

텍스트 크기를 조절할 때 마우스 드래그로 크기를 키우기도 줄이기도 하시는데 저는 텍스트 크기는 그대로고 프레임만 커졌다가 줄었다가 하네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ㅠㅠ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9.06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텍스트 크기를 조절할 때 마우스 드래그로 크기를 키우거나 줄이는 기능은 텍스트 편집 프로그램이나 웹 브라우저에서 주로 사용되는 기능 중 하나인데요. 마우스 드래그로 크기를 조절하면 텍스트의 크기가 동시에 조절되어야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이 맞아요.

하지만 제가 여러분이 설명한 문제 상황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어요. 프레임만 커지고 줄어들지만 텍스트 크기는 변하지 않는다는 말씀이신가요? 이런 증상이 발생하는 환경이나 상황 등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주시면 더 자세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떠한 환경에서 텍스트 크기를 조절하는 중인가요? 사용하고 계신 프로그램이나 웹 브라우저의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또한 컴퓨터의 운영체제와 해당 프로그램이나 웹 브라우저의 설정을 확인해보셨나요?

지금은 자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지만, 제가 확실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더 자세한 정보를 주시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이런 문제는 프로그램 또는 웹 사이트의 기능에 관련된 것이므로, 해당 서비스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