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0년 9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0년 9월 신규강의 - MD's Pick!

 

어느덧 9월입니다. 📅 늘어지는 장마, 연이은 태풍으로 길고 길었던 여름도 슬슬 끝이 보이는 것만 같죠. 다가오는 독서의 계절, 설레는 2학기를 맞아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려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그래서일까요? 이번 달에도 새로운 강의가 잔뜩 인프런을 찾아왔어요! 9월엔 어떤 신규 강의가 공개됐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9월 셋째 주 MD's Pick!
담당 MD가 직접 강의에 대해 소개해드려요.

 

C#과 유니티, 실전 게임으로 제대로 시작하기 
 게임 개발   C#   Unity 

Buttercup 🦄
“게임 개발에 빼놓을 수 없는 C#과 유니티! 방대한 공부량에 시작부터 막막한 분께 추천해요. <처음 배우는 C#프로그래밍> 책의 저자가 C# 문법을 핵심만 추려서 차근차근 짚어줍니다.”

 

플렉스(Flex) 반응형 웹사이트 포트폴리오(The World's Best Cities) 
 Flex   반응형 웹   웹 퍼블리싱 

Sol 🦉
“반응형 웹 퍼블리싱에 꼭 필요한 플렉스(Flex), 더 이상 헤매거나 겁먹지 마세요! 핵심 이론부터 실전 능력까지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알찬 강의입니다.” (지식공유자 평균 별점 4.9 이상!)

 

BBC 인터랙티브 페이지 "코로나19가 바꿀 사무실의 미래" 클론 
 인터랙티브 웹   클론코딩 

Sol 🦉
“얼마 전 SNS에서 ‘핫’ 하게 공유된 BBC의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기억하시나요? CSS와 JS 기초만 알고 있다면 비슷하게 따라할 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웹 콘텐츠, 내 손으로 만들어보세요!”

 

iOS/Android 앱 개발을 위한 실전 React Native - Basic 
 React Native   모바일 앱 개발 

 

Buttercup 🦄
“프론트엔드계의 대세를 따르고 싶다면 주목! Native Mobile App의 Front-End 개발을 학습할 수 있는 신규 강의가 오픈했어요. 템포를 낮춰 설명 난이도를 조절했으니 비전공자도 도전해보세요.”

 

리눅스 쉘 스크립트 마스터
 Linux   Shell Script 

Margot 🐇
“10년 이상 쉘 스크립트를 사용한 개발자의 노하우가 쏙쏙 담긴, “리눅스 쉘 스크립트를 마스터 시켜주는” 강의입니다. 리눅스 입문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만들어진 강의예요.”

 

[어피니티 디자이너] 나만의 굿즈 만들기 
 Affinity Designer 

Margot 🐇
“포토샵을 1도 못해도 굿즈 만들기가 가능하다면?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어피니티를 활용해 나만의 굿즈를 만들어보세요! 디자인부터 주문까지 전 과정을 내 손으로 직접 해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