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블록체인

  • 해결 여부

    미해결

서버를 구축

19.04.25 18:32 작성 조회수 108

0

클라이언트(개인PC) 에서 웹서버접속 후 구매를 하면 

메타마스크가 제 PC에 뜨는 게 아니라 웹서버에 뜨면서

웹서버에서 승인을 해야 구매가 됩니다.

일반 쇼핑몰 처럼 개인PC에서 메타 마스크가 뜨게 할수 는 없나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제가 우리 부동산 댑으로는 배포해보지는 않았지만 예전에 트러플 박스에서 앵귤러 템플렛으로 댑 만든게 있어서 방금 firebase로 배포해보았는데요 여러컴퓨터에서 테스트해본 결과 정상작동했습니다. 

어떤식으로 웹서버 구축하신건가요? 제가 ip에 접속해서 테스팅은 한번도 안해봐서 이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서버말고 웹호스팅 통해서 해보셨나요?

0

김영환님의 프로필

김영환

질문자

2019.04.25

<상세하게 다시 질문 정리 합니다 >

1대의 Computer(http://192.168.0.1:3000 -> Web Server 구축) 에 부동산 Dapp 을 구축하고, 다른  PC (Client PC) 로 부동산  Dapp(http://192.168.0.1:3000) 에 접속하였습니다. Client  PC  의 Web-Browser 화면에  부동산 Dapp 을 띄워 놓고, 특정 부동산을 매입하려고 매입 버튼이 Click 하면 부동산 Dapp 에 접속되어 있는 모든 Client PC 들의 Web-Browser 에 매입 Pop-Up 창이 동시에 열리고, 이름 및 나이를 입력하면 동시에 다른  PC 화면에도 이름과 나이가 표시되며, 제출 버튼을 누르면 메타마스트 창이 서버측에만 정상적으로 뜨고, Client PC 화면에는 메타마스트 창이 오픈되지 않고 있습니다.

(환경 정리 : 별도의  Web Sever  구축,  3대의  PC 사용, 총 4대의 PC 에서 Web Server 의  부동산  Dapp 접속하여 테스트 함.  Web Server 에서도  http://localhost:3000 으로 부동산  Dapp 에 접속한 상태로 테스트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