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모바일 앱 개발

  • 해결 여부

    미해결

안녕하세요. 스택네비게이션 문제 질문드립니다 ㅜ

23.04.30 18:47 작성 조회수 163

0

얼마전에 선생님 답변 덕에 빌드는 잘 했지만 스택네비게이션 문제로 빌드 후 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깃허브 주소는 https://github.com/KongGeon/jlog2 입니다.

증상은 안드로이드에서 앱을 실행했을때 스플래시 화면에서 멈추는 현상입니다.

App.js > Index.js > Auth.js > Signin.js 순서로 진행될때
Auth.js의 스택네비게이션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듯 합니다. 혹시 몰라서 옵션들도 어지간한것을은 주석처리하였는데도 스플래시에서 멈추네요 ㅜㅜ

App.js의

 Alert.alert("성공");

은 성공적으로 나오지만

Auth.js의

Alert.alert("auth");

는 표시되지 않고 스플래시 화면에서 멈추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Auth.js를 거치지 않고

App.js > Index.js > Signin.js

index.js에서 바로 <Signin /> 를 불러오면 화면에 잘 나타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강의 내용과 다르게 진행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부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SplashScreen.hideAsync 함수는 비동기 함수 입니다. 추가로 SafeAreaView 컴포넌트의 onLayout props를 함께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expo 공식 문서의 사용 예시를 참고하시거나, 강의 깃헙을 참고해서 코드를 조금 수정하시면 문제없이 동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https://docs.expo.dev/versions/latest/sdk/splash-screen/#usage

https://github.com/Alchemist85K/inflearn-hands-on-react-nativ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