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권한 요청을 빨리 받았으면 합니다. 아래 양식 맞추어 다시 올려 놓았습니다.

20.10.24 15:57 작성 조회수 162

1

권한 요청 올린게 몇일 되서요

아직 답장이 없어 회사가기전 좀 보고 갔으면 해서

빨리 받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가 초보라 권한 어떤식으로 받는지요

어떻게 적용해 접근하는지도 간략하게라도 같이 적어주셨으면 합니다.

아 그리고 이전에 적긴 했었는데 다른  lecture 도 보고있는데 거기도 권한 필요하다고 해서

여기서 한번 받으면 다른 강의 권한도 같이 쓰일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 7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nicolas83님의 프로필

nicolas83

질문자

2020.10.26

끝장내기와 typescript는 권한부여 필요없는거 같고 나머지 3개 다 신청한거로 아는데

중급과 완벽가이드는 된거 같은데 PWA 는 아직 못밧은거 같습니다.

메일이 2개 왔는데 joshua1988/vue-intermediate    joshua1988/vue-advanced 2개 입니다.

못 여쭈어 본것이 있는데 받은 private 은 열어볼수 있는 기간 제한이 있는지 못물어봤습니다.

1

nicolas83님의 프로필

nicolas83

질문자

2020.10.24

네 이전거에 올린게 제가 맞습니다.

인프런 아이디 : nicolas83
인프런 이메일 : nicolasso83@daum.net
깃헙 아이디 : nicolasso83@daum.net
깃헙 Username : nicolasij

그리고 pwa 말고도 중급강좌 등 나머지 강좌들로 수강중이여서 다 올렸습니다.

제가 캡틴판교 님 gist 방문했을때 양식 샘플으로 생각되는걸 볼 수 없어서

동영상에서 보얐던 양식대로 작성해 올렸었습니다.

가른강좌들도 수강중인데 vue-advanced 란 강좌는 뜨는데 pwa , 중급 같은건 아직 보이질 않습니다.

0

nicolas83님의 프로필

nicolas83

질문자

2020.10.26

권한 3개 다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기초 해보니 이해하기 쉽게 해주셔서 추석에 discount 할때 다 구매했습니다.

최근 type script 도요 

좀 더 큰 프로젝트 담은 강좌나 최근 버전업으로 코드 변화 많고 자료찾기 힘든 

Vuetify, ionic5/vue 같은 강좌도 캡틴판교님 강좌로

볼 수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요 요즘요 (배포 firebase 포함이면 더욱 더 굿 )

0

앗 한번에 제 강의를 다 구매해 주셨나 보네요..! PWA 강좌도 조금 전에 다시 추가해 드렸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강의 수강과 리포지토리 권한 모두 기간 제한은 따로 없습니다. 강의 재밌게 들으시고 추가로 궁금하신거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

0

리포지토리 권한 신청 처리가 원활하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보통 비공개 리포지토리로 진행되는 강의는 각 강좌마다 안내해 드린 gist 페이지에 권한을 요청해 주시면 그걸 기준으로 처리해 드리는데 아무래도 특정 강좌의 질문하기 게시글을 통해 다른 강좌들도 요청주셔서 처리가 잘 안된 것 같아요. 일단 pwa, 중급 모두 추가해 드렸는데 확인해 보시고 추가 안되신 것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

0

아 그리고 다른 강의도 번거로우시겠지만 강의마다 안내된 gist 페이지의 양식에 맞춰서 댓글 달아주시길 부탁드릴게요. 그렇지 않으면 아이디가 같은 분들이 계셔서 제가 추가하기가 어렵습니다.. ㅜㅜ

0

안녕하세요 nicolas님, pwa 강의 노트에 기재된 gist 페이지에 남겨주신게 맞을까요? 강의 권한은 제가 주기적으로 체크해서 추가해 드리고 있습니다. 말씀해 주셔서 다시 조금 전에 gist 페이지로 댓글 달아주신 분들은 모두 추가해 드렸으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