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취업 · 이직

  • 해결 여부

    미해결

이력서 리뷰 부탁드립니다!

21.11.12 12:14 작성 조회수 264

0

이력서 링크

미션에 올리면 알림이 가지 않는다해서 여기다 올렸습니다!

프로젝트를 하면서 항상 팀원들과 고객과 개발자 역할로 나뉘어 프로젝트를 준비했었는데, 어떻게 하면 좀더 고객중심 마인드를 피력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답변 5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네 링크 한번으로 코드를 볼 수 있게 해주시는게 편하죠. 상세 링크 클릭하고 그 안에서 또 코드를 보는 링크를 찾아보는것보다는 그게 좋을것 같습니다.

피드백 반영한 이후에는 제가 다시 드릴 피드백이 거의 없을것 같은데.. 그래도 원하시면 다시 봐드릴께요. 수정하시고 나서 댓글 남겨주세요.

0

강낭콩님의 프로필

강낭콩

질문자

2021.11.12

두번 연속으로 링크 접속이 안되다니  민망하네요 ㅜㅜ 상세설명 글의 링크가 아닌 다른 글이 링크되어있었네요. 회사에서 이러면 큰일날텐데 말이죠...

이력서 리뷰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 고객 중심 마인드에 관련된 경험 (고객에게 인터뷰를 요청하거나, 고객의 업무를 파악해본 경험 등)을 상세설명글에 반영한 이후 다시 리뷰 요청을 드려도 괜찮을까요??

코드는 따로 상세설명글에 첨부해두지 않았지만 "코드를 굳이 링크를 타고가지 않고 바로 볼 수 있게"라는 말씀이 제가 프로젝트 영상링크를 걸어둔 것 처럼 클릭 한번으로 바로 프로젝트 깃헙을 확인할 수 있게를 의미하시는 건가요??

0

이력서에 상세 설명 링크가 로그인을 필요로 하는데 공개된 문서로 링크를 사용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직 신입이라서 고객 중심 마인드를 어필하긴 어렵겠지만 이전에 했던 프로젝트 경럼중에 고객의 요구사항을 수집하고자 했던 노력이 있다면 언급하시면 좋겠네요.

프로젝트 설명이 자세하고 의미 있는 결과도 만들어 내신것 같아서 보기 좋네요.

간결하고 억지로 꾸미는 느낌 없이 깔끔하네요. 제가 볼 땐 좋네요.

아마도 상세 설명 링크에 담아 두신것 같긴한데 작성하신 코드를 볼 수 있으면 더 좋긴하겠네요. 코드를 굳이 링크를 타고가지 않고 바로 클릭해서 볼 수 있게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0

강낭콩님의 프로필

강낭콩

질문자

2021.11.12

이력서 링크

어이쿠 제가 비공개로 해뒀었네요 ㅠㅠ 공개로 변경했습니다!!

0

접근 권한 요청을 보내놨으니 허가 해주시고 다시 댓글 남겨주시면 리뷰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