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마케팅

  • 해결 여부

    미해결

active campaign 웹사이트 트래킹

21.07.16 14:41 작성 조회수 133

0

안녕하세요
active campaign 안에서 웹사이트 트래킹을 위해 footer에 설정을 하였는데요. 이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또 웹사이트의 회원가입한 멤버들이 이 CRM으로 자동 연동되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지은님, 안녕하세요!

답변이 많이 늦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전합니다🙏🏻

사이트 트랙킹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 가장 정확한 방법은 지은님의 이메일 정보를 ActiveCampaign에 등록하신 후, 직접 사이트를 탐색하시면서 해당 정보가 지은님의 contact record 사이트 활동 섹션에 잘 트랙킹이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 아닐까 싶습니다!

웹사이트의 회원가입한 멤버들이 이 CRM으로 자동 연동되도록 하려면, Zapier를 통해 자동화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혹시 웹사이트 빌더를 사용하시고 계실까요? Squarespace나 Wordpress와 CMS들은 비교적 연동이 쉬운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https://www.activecampaign.com/apps/tag/CMS

커스텀 제작 사이트라면 API를 통해 연동하는 방법도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help.activecampaign.com/hc/en-us/articles/207317590-Getting-started-with-the-API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추가로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 알려주세요!

다시 한 번, 제 강의를 선택해주셔서 정말 갑사합니다!

그레이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