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풀스택

  • 해결 여부

    미해결

Install error뜨셨을때 저는 이렇게 수정했습니다..

21.03.29 18:03 작성 조회수 192

0

하기 앞서 강사님께서 읽어보시고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작성부탁드립니다!

-- 본론 --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오류가 수정되었고,

수정된 후 취약점이라는 부분들이 있어서 취약점 수정까지 공유해봅니다.

cmd를 관리자모드로 실행해주시고,

npm install --global --production windows-build-tools 를 써줍니다.

그 후에 터미널로 오시던지 cmd에서 하시던지 상관없는거 같은데 저는 터미널로 돌아왔습니다.

그 후에 npm install을하면 에러는 사라지는데 취약점이라고 install을하면 하단에 found 0으로 떠야하는데 숫자가 붙으실수도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취약점을 해결해야 프로그램이 돌아가는지 아닌지를 몰라서 최대한 취약점을 수정하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방법은 일단 npm audit fix를 하셔서 npm안에서 고칠수 있는것들은 고쳐줍니다. 

그후에 다시 install을하시면 found의 숫자가 줄어들거나 그대로일텐데 아직도 0이 아니시라면 npm audit를 검색해보시면 그 취약점에 대한 정보들이나오고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에 접속해보시면 해결방법이 나오는데 대부분 버전업데이트를 하라는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터미널로 다시돌아와서 npm i -g npm 명령어를 쳐서 버전업데이트를 해주었고 취약점들이 많이 잡혔습니다(g를 빼시면 해당 폴더?만 업데이트되는것같습니다)

물론 아직 취약점들이 몇가지남긴했지만 프로젝트하면서 문제가 생길시 수정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처럼 이것떄문에 진행을 못해서 헤메고 계시는 분들한테 도움되었으면합니다. ㅠ

저는 3시간동안 찾아서 겨우 했어요!

그리고 강사님 항상 양질의 강의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배워서 취업뿌실게요! 다들 파이팅!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아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ㅠㅠ    노력하신게 느껴지고 이렇게 정리해서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꼭 좋은데 취업하시길 빌게요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