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론트엔드

  • 해결 여부

    해결됨

빌드 파일의 일부 페이지에서 이미지 파일이 제대로 불러와지지 않습니다.

24.02.29 17:27 작성 조회수 138

0

빌드 폴더가 아닌 오리지널 폴더로 npm start로 확인했을 때에는 알맞게 사진이 불러와집니다. 하지만 빌드 후에 serve 명령으로 실행했을 때에 Diary.js , Edit.js에서 사진을 제대로 불러오고 있지 않습니다.

 

제가 콘솔로 확인했을 때에 이미지의 상대 주소는 잘 찍히고 있는 것 같은데, 어디에서 빌드 후에 문제가 생기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깃허브 주소 남깁니다.

https://github.com/yminjuu/Emotion-Diary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이정환입니다!

코드 다운로드 받아 확인해본 결과

serve로 실행했을 경우에도 문제없이 이미지가 잘 렌더링 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아마 브라우저 캐시 관련 문제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미지 캐시를 확인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어려우시다면 이미지들을 src의 assets 폴더를 생성해 저장한 다음 import로 불러와서 emotion.js에 세팅해주시는 방법으로도 해결 가능합니다.

 

image

0

안녕하세요 이정환입니다.

보내주신 코드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 전체 프로젝트가 아닌 src 디렉토리만 보내주셔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은 package.json이나 package-lock.json의 의존성 설정에 따라 발생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며 이미지가 보관된 폴더는 public 폴더이므로 해당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질문자님의 src외의 node_modules를 제외한 다른 프로젝트 파일이 필요합니다. 다시 올려주시면 살펴보겠습니다.

ymj0580님의 프로필

ymj0580

질문자

2024.03.02

죄송합니다 ㅠㅠ
https://github.com/yminjuu/Emotion-Diary

깃허브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