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1년 9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1년 9월 신규강의 - MD's Pick!

남은 한 해 달릴 준비 되셨나요? 
MD가 고른 9월의 신규 강의 🏃‍♂️

안녕하세요! 
인프런 콘텐츠 에디터 Sol 🦉입니다. 

일하다가 해가 짧아진 저녁 풍경을 보면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걸 실감하게 되는데요. 
9월은 시원해진 날씨 덕인지 지난 여름을 돌아보고 
달려갈 연말을 향해 숨을 고르는 시기 같아요.

인프런의 여름은 어땠을까요? 
올초 26명이던 인프런 사람들은 그 사이 44명으로 부쩍 늘어났고, 
새로운 업데이트와 재미난 이벤트, 다양한 강의를 준비하느라 뜨거운 계절을 보냈답니다.

얼마 전엔 인프런 개발 파트에서 라이브도 진행했어요.
(조만간 정리해서 소개할 수 있도록 할게요 😊)

여러분의 여름은 어떠셨나요? 아쉬웠나요, 뿌듯했나요? 
여러분의 여름이 어떤 모습이든 괜찮아요. 
휴가도 끝나고 학기도 시작한 이 계절, 남은 한 해를 마저 완주할 수 있기를 응원할게요.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9월! 
인프런에서 마음의 양식을 듬뿍 쌓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1년 9월의 MD's Pick!
인프런 콘텐츠 MD가 직접 담당하고 있는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인프런과 함께 이번 가을도 OK! 
인프런에서 만나볼 수 있는 
9월 신규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Vue-Django-Bootstrap 뚝딱 블로그
Vue.js Django Bootstrap Full-Stack

김석훈, Vue-Django-Bootstrap 뚝딱 블로그

Sol 🦉

프론트엔드/백엔드, 반응형 웹을 한번에! 
풀스택 개발의 로망을 가진 분들, 모두 주목! 내 손으로 블로그를 만들어보는 강의가 등장했습니다. <Vue-Django-Bootstrap 뚝딱 블로그>는 강의 제목처럼 Vue.js와 Django, 그리고 부트스트랩(Bootstrap)을 활용해 쉽고 간단하게 웹 프로그래밍을 해보는 강의예요.

장고와 뷰를 어렴풋이 알고 있는 분들, 쉽고 빠르면서도 멋진 웹 프로그래밍을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강의로 웹 개발 인기 삼총사를 한번에 잡는 기회를 얻어가시길 바랄게요!

✅ 폭넓음 ★★★★★ 프론트엔드부터 백엔드, 기본적인 UI부터 멋진 반응형 웹 기술까지 폭넓은 스킬을 학습할 수 있어요. 많은 부분을 커버하지만, Vue Router, Vuex 등 어려운 기술은 건들지 않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알짜배기 강의이기도 합니다.

 

설계독학맛비's 실전 FPGA를 이용한 HW 가속기 설계
(LED 제어부터 Fully Connected Layer 가속기 설계까지)

FPGA 임베디드

설계독학맛비, 설계독학맛비's 실전 FPGA를 이용한 HW 가속기 설계 (LED 제어부터 Fully Connected Layer 가속기 설계까지)

Buttercup 🦄

맛비 유니버스 그 두 번째 강의!
평균 평점 5.0 만점을 통해 검증된 비메모리 설계 강의가 도착했어요! 지난 Velilog HDL 시즌 1에 이어 이번에는 FPGA를 이용한 HW 가속기 설계를 다룹니다.

무려 맛비 유니버스의 두 번째 강의로 한국에 비메모리 설계 엔지니어가 늘어나길 기대하며 제작된 강의라고 해요!

✅ 희소성 ★★★★★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설계 엔지니어’를 위한 실전 FPGA 강의입니다. 오직 인프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혹시 주변에 설계 엔지니어 공부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널리 널리 알려주세요! 좋은 건 함께 나눠요 🤗

 

iOS/Android 앱 개발을 위한 실전 React Native - Intermediate
React Native Redux Firebase Front-End

Wintho, iOS/Android 앱 개발을 위한 실전 React Native - Intermediate

Wizz 🔮

원 플러스 원! 리액트 네이티브
하나면 하나지 둘이겠느냐~🎶 하나의 코드로 안드로이드, iOS 두가지 앱을 모두 개발할 수 있는 리액트 네이티브! 실전편으로 돌아왔어요.

개념부터 코드까지 지식공유자의 꼼꼼한 설명이 함께해요. 앞선 기초편 강의를 듣고 수강하면 더 쉽게 따라올 수 있을거예요!

✅ 실전 맞춤형 ★★★★★ 진짜 앱은 화면 뿐 아니라 서버도 갖추고 있어야죠. 백엔드 구현 내용도 함께 알려드리니 걱정마세요. 게다가 공공API 활용까지 학습할 수 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실제 앱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요!

 

[초중급편] 안드로이드 데이팅 앱 만들기(Android Kotlin)
Android Kotlin Firebase

개복치개발자, [초중급편] 안드로이드 데이팅 앱 만들기(Android Kotlin)

Sol 🦉

대세는 모바일 앱 개발, 이번엔 데이팅 앱이다!
개발에 관심 있는 분들, 나만의 서비스를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눈독을 들여보기 마련인데요. 벌써 시리즈의 3편째 이어가고 있는 개복치개발자님의 안드로이드 앱 개발 강의가 데이팅 앱 개발 편으로 돌아왔습니다. 😘

화면 슬라이딩 UI, 푸시 알림 로직, 쪽지 보내기 등 실제 서비스되는 앱의 핵심 기능을 코틀린과 파이어베이스로 직접 구현하다 보면 어떻게 상용화 앱의 기능을 만들어볼 수 있을지 감을 잡게 될 거예요.

✅ 내적 친밀감 ★★★★★ 데이팅 앱을 창업해본 적 있는 개복치개발자님의 썰(!)이 보너스로 함께해요. 친근한 지식공유자님과의 내적 친밀감까지 다질 수 있다는 소소한 재미가 있다는 사실!

 

디자이너의 스킬업을 위한 Lottie 완벽 이해하기
Lottie JavaScript 인터랙티브 웹

디자인베이스, 디자이너의 스킬업을 위한 Lottie 완벽 이해하기

Merry 🎀

이제 웹에서 간편하게 애니메이션을 구현해주세요!
Lottie는 gif나 비디오 파일 없이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오픈소스 모바일 라이브러리입니다. JSON 형식 기반으로 적용되는 Lottie를 통해 실시간으로 웹/앱 애니메이션을 넣어주세요!

개발 작업은 더욱 간단하게! 해상도는 자유롭게! 용량은 더 작게! 애니메이션을 구현하고 싶다면 지금 Lottie를 배워보세요.

✅ 3有 ★★★★★ Lottie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환경 세팅을 도와드려요! 어떻게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지 실습으로 알려드려요! 학습에 도움을 드리는 예제 파일을 제공해요! 로티를 잘 활용하고 싶은, 애니메이션을 잘 구현하고 싶은 디자이너, 퍼블리셔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웹게임을 만들며 배우는 인터렉티브웹! JAVASCRIPT
인터랙티브 웹 JavaScript Front-End HTML/CSS

깡코딩, 웹게임을 만들며 배우는 인터렉티브웹! JAVASCRIPT

Buttercup 🦄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역시 공부는 즐기면서 배우는 게 최고죠! 🎮 웹 게임도 만들고 프론트엔드 웹 개발 스킬도 배울 수 있는 1석 2조의 강의를 추천합니다.

약 9시간 분량의 알찬 커리큘럼 속에서 여러분의 연봉을 올려줄 다양한 스킬을 배워보세요. HTML, CSS, JavaScript 기초 문법을 알고 있다면 비전공자도 충분히 들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든든한 지원군 ★★★★★ 수업을 진행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생겼다고요? 든든한 지원군이 있으니 걱정마세요! 💪 강의 내 커뮤니티 >질문을 통해 문의주시면 지식공유자 깡코딩님이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실 거에요.

 

댓글 1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 엘나
    엘나

    가속기 설계 사진부분 누르면 애널리틱스 강의로 넘어가져요

    글씨부분은 정상 작동하네요


    hjoo

    우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금 수정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