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테스트

질 좋은 소프트웨어를 위한 필수 과정,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로그램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요구 조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프로그램 내의 오류를 발견하는 일련의 행위와 절차를 의미합니다. 잠재된 버그 및 제품 성능 확인, 사용자의 만족도 향상 등을 목표로 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에 큰 영향을 미쳐요.

개발자 필수 지식 소프트웨어 테스트,
어떤 강의를 들어야 할지 고민하고 계시나요?

이미 많은 분들이 인프런을 통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

실무에서 어떻게 TDD를 사용하고 계신지 라이브코딩으로 보여주신 부분이 너무 좋습니다. TDD를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시작하기가 참 힘들었는데 많은 참고가 될 거 같아요. 중간중간 단축키를 사용하시는 부분도 너무 좋고 마지막 단축키나 툴 사용방법 설명해주신 리뷰 반영 강의도 너무 좋았어요.

이중석 "실전! 스프링부트 상품-주문 API 개발로 알아보는 TDD" 수강평

★★★★★

테스트 관련해서 가려운 곳을 정말 벅벅 긁어주시는 강의 였습니다. 혼자 공부하는데 테스트 코드 관련해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없다보니 IT 동아리나 교육프로그램의 프로젝트 레포 여러 개를 뒤져가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강의 통해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박우빈 "Practical Testing: 실용적인 테스트 가이드" 수강평

★★★★★

테스트 코드 작성에 대하여 두려움이 있었고 다른 테스트 코드 강의들은 들으면서 도대체 투자대비 효용이 있는 것인가에 대한 의문을 많이 품었습니다. 이 강의는 깊지는 않지만 테스트 코드 작성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줘서 다시금 테스트 코드 작성에 대하여 관심을 갖게 해주는 강의 입니다. 너무 쉽게 설명해주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이커준 "하루만에 Cypress로 작성하는 자바스크립트 E2E 테스트 코드" 수강평

★★★★★

강의 덕분에 좋은 코드를 작성하는 게 어떤 것인지 감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항상 좋은 코드, 클린 코드 말하는 것만 듣고, 그게 정확히 어떤 것인지 감이 잘 안 잡혔습니다. 그래서 김정환 님의 강의를 찾아 들었습니다. 작은 단위로 생각하는 것과 더불어, 말로만 들었던 DRY 한 코드가 어떤 것인지 조금이나마 감을 잡게 된 것 같습니다.

김정환 "견고한 JS 소프트웨어 만들기" 수강평

소프트웨어 테스트

카테고리
전체
개발 · 프로그래밍
데이터 사이언스
하드웨어
정렬
인기순
평점순
최신순
난이도
전체
입문
초급
중급이상

소프트웨어 테스트

카테고리
전체
개발 · 프로그래밍
데이터 사이언스
하드웨어
정렬
인기순
평점순
최신순
난이도
전체
입문
초급
중급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