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1년 11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1년 11월 신규강의 - MD's Pick!

올해의 막판 스퍼트
새로운 배움과 함께하세요
 🍂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프런 콘텐츠 에디터 Sol입니다.

몇 주 전, 느닷없이 찾아온 한파에 깜짝 놀라진 않으셨나요?
가을이 순식간에 사라진 게 아닌가 걱정이 될 즈음 다시 날씨가 온화해졌네요.

‘독서의 계절’ 가을은 공부하기 참 좋은 시기기도 하죠.
지식공유자분들께도 가을은 강의 만들기 좋은 시기인 걸까요?
지난 한 달 동안 인프런은 총 44편의 신규 강의를 새롭게 만났습니다.
많고 많은 강의 중 인프런 팀원들이 직접 고른 알짜배기 강의 6편을 공개해요.

추운 연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따뜻한 집에서 강의 한 편과 시작하는 11월로 올해의 스퍼트를 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배움과 성장을 응원합니다 :)


2021년 11월의 MD's Pick!
인프런 콘텐츠 MD가 직접 담당하고 있는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남은 2021년을 성장으로 채우기 위한 막판 스퍼트!
인프런에서 만나볼 수 있는 
11월의 신규 강의를 확인해보세요! 

HTML5 CSS3 기초 & 반응형 웹 템플릿 만들기!
HTML/CSS 반응형 웹

Merry 🎀

혼자서 공부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

웹 개발, 웹 퍼블리싱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기초가 되는 HTML, CSS부터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 반응형 웹 퍼블리싱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현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소들로 퍼블리싱의 전반적인 과정을 경험해 보세요.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직접 학습할 수 있는 실습 문제, 강의 노트 PDF까지 제공해요. 이 강의를 통해 퍼블리싱의 모든 것을 배울 수는 없지만 꼭 필요한 내용과 전반적인 흐름은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온, 오프라인 강의 경험을 통해 입증된 Liz.B님과 즐겁게 퍼블리싱 여행하세요 🎈

강의 빌드업 ★★★★★
시작이 반이다 ★★★★★

솔리디티 깨부수기
Solidity Smart Contract 무료 강의

Sol 🦉

코알못도 시작하는 블록체인 개발 첫걸음!

블록체인 개발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은 주목! 블록체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즈음이지만, 높은 진입 장벽 때문에 막상 입문하기까지 부담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죠.
이 강의는 블록체인 개발을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솔리디티(Solidity)를 다루는 강의입니다. 솔리디티를 처음 배우는 분, 스마트 컨트랙 개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물론 처음으로 코딩을 시작하는 분들까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실제로 스마트 컨트랙트 구현 프로젝트를 해본 지식공유자 D_One님이 경험과 지식을 아낌없이 공유해드립니다. 6시간 분량의 알찬 강의가 심지어 무료라니, 그동안 블록체인 입문에 망설이셨다면 이번 강의가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여러분의 정주행을 응원합니다 😆

선배미 ★★★★★ D_One님이 석사 과정에서 스스로 공부하며 익힌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해드리려는 열정이 느껴지는 강의예요. 멋진 랜선 선배를 알게 된 느낌! 도움이 되셨다면, 아낌없는 수강평 부탁드릴게요.

이것이 진짜 크롤링이다 - 기본편
Python 웹 크롤링 무료 강의

이것이 진짜 크롤링이다 기본편

PUKU 🐙

시간은 금이니까, 우리 크롤링 할래요?

Ctrl C, Ctrl V로 데이터 수집은 그만! 크롤링을 이용하면 자동화가 가능해요. 어려울 것 같다고요? 처음 배우시는 분들을 위해 쉽고 친절하게 데이터를 수집 방법을 알려드려요. 간단한 실습부터 뉴스, 주식, 쇼핑몰 크롤링과 같은 실전 프로젝트까지. 함께 하다 보면 어느샌가 여러분이 원하는 사이트를 크롤링 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절대 대충 넘어가지 않고 초보자의 눈높이에서 만든 강의! 심지어 무료니까 일단 잡숴봐요. 츄라이, 츄라이. 이제 크롤링으로 절약한 시간을 어디에 사용할지 고민하게 되실걸요?

업무 활용도 ★★★★★
왕초보용 ★★★★★

이펙티브 타입스크립트 스터디
TypeScript 무료 강의

이펙티브 타입스크립트 스터디

temtem 🐹

랜선 스터디... 시간차 탑승 go?

타입스크립트... 필요하시죠...? 자바스크립트 특유의 생산성에 안정성을 끼얹은 타입스크립트! 최근 타입스크립트를 공부하는 분이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혼자 공부하는 게 어렵다면 실무에서의 타입스크립트 실제 사용 사례가 잘 설명된 《이펙티브 타입스크립트》를 함께 읽어보시는 건 어때요? 올해 여름, 인프런에서 모집해 진행되었던 이펙티브 타입스크립트 독서 스터디의 녹화본을 통해 스터디에 시간차 탑승해보세요! 예제 코드를 함께 해석하고 유추하다 보면 타입스크립트에 대한 이해가 깊어질 거예요!

내적 친근감 ★★★★★
인프런 스터디 체험하기 ★★★★★

누구나 할 수 있다! 따라하며 배워보는 Unity3D 게임 클론 BEST 3
게임개발 Unity  C# 메타버스 클론코딩

따라하며 배워보는 Unity3D 게임 클론 BEST 3

Buttercup 🦄

게임... 좋아하세요? 메타버스... 관심 있으세요? 그렇다면... 직접 만드는 건요?

평소에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해봤을 상상! 바로 내가 직접 게임을 만들어 보는 일이 아닐까요. 누구나 들어봤을 법한 모바일 베스트셀러 게임부터 방치형 RPG까지! 총 3개의 유명 게임의 핵심 로직을 이해하고 직접 따라 만들어 보세요.
본 강의는 입문자를 위해 부차적인 내용은 빼고 핵심만 간추려 오롯이 기능 구현에만 집중했어요. 특히 유니티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메타버스에 빠지지 않는 키워드인 만큼 쓰임새가 무궁무진하답니다. 그동안 C#과 Unity 3D 엔진 학습이 어렵게만 느껴졌다면 이번 기회에 자신 있게 도전해 보세요! 💪

포트폴리오 준비 ★★★★★ C#과 유니티도 익히고, 이미 출시된 유명 게임의 핵심 로직을 직접 구현해 보세요

핵심만 쉽게, 모두의 SQL 데이터 분석
SQL 데이터 분석 퍼포먼스 마케팅

따라하며 배워보는 Unity3D 게임 클론 BEST 3

Buttercup 🦄

저자 직강! 《모두의 SQL》로 배우는 SQL과 데이터 분석

뗄레야 뗄 수 없는 SQL과 데이터 분석! 이제 한 번에 학습하세요. 단순히 SQL 이론과 문법만 배우고 끝나면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SQL 문법은 물론 SQL을 이용해 데이터 분석 실무까지 학습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십수 년간 데이터 분석 분야에 몸담은 지식공유자의 노하우를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들어보시면 제목처럼 정말 핵심만 쉽게 설명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도서 [모두의 SQL], [모두의 R 데이터 분석] 저자 직강을 지금 만나보세요!

핵심 족집게 요약 ★★★★★ SQL을 사용한 데이터 분석의 가장 핵심적인 주제들만 모아두었어요. 강의 시작 전과 완강 후에 들어보시는 걸 추천해요!


댓글 0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