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가을엔 강의 한 편 🍁 (1)

독서의 계절, 가을엔 강의 한 편 🍁 (1)

🎵 가을이 오면 눈부신 아침 햇살에 비친
그대의 미소가 아름다워요 🎵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서 느껴지듯 
어느새 빨갛게 단풍이 물든 가을이에요. 
독서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강의를 소개합니다.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책을 출간한 이력이 있는 지식공유자의 강의를 모아봤어요.
지식공유자의 목소리와 실습 방법까지 생생하게 담은 
유명 도서의 저자 직강을 인프런에서 만나보세요.

공부와 독서의 계절 가을, 인프런과 함께 성장하세요. 😊

[독서의 계절] 가을 큐레이션은 총 3회에 걸쳐 연재됩니다.
첫 번째 주자로는 게임 개발, 데브옵스/인프라,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의 강의를 소개해요!

책과 함께 공부하면 시너지도, 학습 효과도 두 배!
👇 10% 할인 쿠폰 코드 [가을엔강의한편] 👇
(11월 25일 오후 11:59까지,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개발게임수학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저자 이득우님과 함께하는 
게임 엔진을 지탱하는 게임 수학 

★★★★★
지식공유자 이득우님께 도착한 수강평 💌
(무료 강의 수강평을 대신 전해요. 첫 수강평의 주인공이 되어주세요!)

게임수학을 하나도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알게 되어 좋았어요. 문과라 어려운 부분이 많았지만 설명이 자세해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었어요.

C#Unity게임 개발
『처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저자 백현우님과 함께하는 
C#과 유니티, 실전 게임으로 제대로 시작하기 

★★★★★
지식공유자 백현우님께 도착한 수강평 💌

유니티를 배우기 위해 수강한 강의였는데 목적에 맞게 잘 설계된 강의였습니다. 먼저 책으로 한번 내용이 검토되어서 게임 제작에 필요한 내용이 충실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설명도 어렵지 않아 금새 강의를 완강할 수 있었네요.

프로그래밍의 ㅍ도 모르는 비전공자인데 C# 및 유니티를 다룰 일이 생기게 되어 독학하고 있던 사람입니다. 혼자 책으로 볼때 이해도 못하고 응용도 못한 채로 2달을 보냈는데 이 강의를 듣고 바로 해결됐네요... 쉽게 예시로 설명해주셔서 적용하기 쉬웠습니다. 혼자 책 보지 말고 진작 강의를 들을 걸 그랬습니다. 유료강의라 망설였었는데 값어치 제대로 합니다. 책 보면서 감 안 잡히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SQL데이터 분석
『모두의 SQL』 저자 데이터셰프님과 함께하는 
핵심만 쉽게, 모두의 SQL 데이터 분석 

★★★★★
지식공유자 데이터셰프님께 도착한 수강평 💌

와 이 강의가 왜 이제서야 나온겁니까~? 저 같이 초본데 빨리 분석 시작해야하는 사람한텐 딱 맞춤인듯 합니다 ㅠ

머신러닝딥러닝인공지능
『혼자 공부하는 머신러닝+딥러닝』 저자 Haesun Park님과 함께하는 
혼자 공부하는 머신러닝+딥러닝 

★★★★★
지식공유자 Haesun Park님께 도착한 수강평 💌

혼공머신 구매해서 책을 보다가, 우연히 강의도 있는걸 알게 되어 강의를 처음부터 듣고 있습니다. 책만 봐서는 모르는 세세한 것들도 설명해주시고, 항상 머신러닝 진입이 어려웠는데 이 강의 들으면 대강 어떻게 더 공부해야 할지 감이 잡힐 것 같습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단계별로 잘 설명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기초도 잘 모르는 상태에서 들어도 각자 이 코드가 무슨 뜻인지 설명해주시고 넘어가주셔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다른 강의도 또 있나 들어보고 싶네용 감사합니다! 고퀄 강의!

머신러닝인공지능Python
『파이썬 머신러닝 완벽 가이드』 저자 권 철민님과 함께하는 
파이썬 머신러닝 완벽 가이드 

★★★★★
지식공유자 권 철민님께 도착한 수강평 💌

ML 쪽에선 유명한 '공룡책'의 저자 권선생님의 강의입니다. 책에서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종이에 가득한 글자와 이해를 돕는 그림 설명. 무엇 하나 놓칠 것 없는 명저입니다. 얼렁뚱땅, 대충 건너뛰는 다른 책들과는 차원이 다른 책입니다. 인프런 강의로 저자 직접 강의 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ML의 개념부터, 초보자들이 늘 헛갈려하는 환경 설정, 그리고 소스 한줄한줄 정성스럽게 설명 해주십니다. 남이 볼까 아쉬운 강의 입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명불허전 갓철민님의 명강의입니다! 책만 읽었을 때도 '이런 분이 강의를 하셔야 하는데!'라는 생각을 했는데, 실제 강의는 책보다도 더욱 친절하고 명쾌합니다! ^^ 5장 회귀까지 읽고 나니 캐글에 도전해볼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ㅎㅎ 갓철민님의 강의를 개설해주신 인프런에도 감사를!!!

딥러닝인공지능PyTorch
『파이썬 딥러닝 파이토치』 저자 코코님과 함께하는 
[PyTorch] 쉽고 빠르게 배우는 GAN 

★★★★★
지식공유자 코코님께 도착한 수강평 💌

빠르게, 그리고 명쾌하게 GAN에 전반적인 직관을 이해할 수 있게 강의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강화학습인공지능인공신경망
『프로그래머를 위한 강화학습』 저자 멀티코어님과 함께하는 
프로그래머를 위한 강화학습 

★★★★★
지식공유자 멀티코어님께 도착한 수강평 💌

인공지능에 관심이 있어 책을 사고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다른 동영상이나 글에서는 MDP를 어렵게 설명해서 이해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출퇴근 할 때마다 책을 보고 이해하려고 했고, 강의를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그 어렵다던 MDP가 조금씩 눈에 들어오더군요... 강화학습을 공부하시고 싶은 분들은 책하고 강의를 같이 보고 듣기를 강추합니다.

빅데이터인공지능데이터 처리/분석
『실무로 배우는 빅데이터 기술』 저자 Big.D님과 함께하는 
15일간의 빅데이터 파일럿 프로젝트 

★★★★★
지식공유자 Big.D님께 도착한 수강평 💌

정말 좋아요. 정말 귀한 강의예요. 빅데이터 수집부터 적재, 처리 등 전반적인 과정을 따라가면서 실습해보는 강의인데 단순히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요구사항 분석부터 요구사항에 따라 각 프로그램들을 선택하고 구성하는 것까지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전반적인 과정을 이해할 수 있었어요. 특히 하둡(Hadoop) 에코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고 구성되는지 알 수 있어서 데이터 엔지니어를 꿈꾸는 입장에서는 정말 귀한 강의였습니다!

빅데이터의 수집부터 분석까지 핵심적인 요소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큰 그림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귀한 강의였습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DevOpsKubernetesDocker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도커』 저자 조훈님과 함께하는 
쉽게 시작하는 쿠버네티스(v1.20) 

★★★★★
지식공유자 조훈님께 도착한 수강평 💌

저는 쿠버네티스를 간단히 써보긴 했어도 업무에 필요한 것만 그때그때 찾아쓰다 보니 사실 사용하면서도 왜 쓰는지 모르고 그냥 넘어가거나, 무슨 의미인지, 어떻게 동작하는지도 제대로 모르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렇게 그림과 예제 코드를 함께 보면서 천천히 설명 들으니까 머릿속이 정리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쿠버네티스를 완전히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저처럼 어설프게 사용해본 경험은 있는데 정리가 되지 않아 다른 사람에게 설명해보라고 하면 못할 것 같은 분들 모두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인프런과 함께, 행복한 가을 되세요 😉

책과 함께 공부하면 시너지도, 학습 효과도 두 배!
👇 10% 할인 쿠폰 코드 [가을엔강의한편] 👇
(11월 25일 오후 11:59까지,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1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 솔 (Sol)

    수강바구니에 쿠폰 코드 [가을엔강의한편] 을 입력해주세요 😊
    *쿠폰은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1월 25일 오후 11시 59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