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의 목표는
성장기회의 평등입니다.

우리는 프로그래밍, 앱, 웹, 게임 개발, 데이터과학, 머신러닝, 3D모델링, 그래픽과 같이
실용적인 IT 기술들에 대한 접근성이 낮다고 느껴왔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해
높은 교육의 질을 유지하면서 경제적으로 지식콘텐츠들을 제공해 나가는데 노력해오고 있어요.
'성장 기회의 평등'을 위해 우리는 어떻게 하면 인프런을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지 고민했어요.
그러다 학교와 인프런이 함께한다면, 많은 학생 분들이 정해진 커리큘럼 이외에도
필요한 학습을 보완하고,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거라는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났어요.
신청하기
대학과 인프런의
성공적인 협력 모델
2017년 하반기부터 국민대학교와 협력 모델을 시험해오고 있었습니다. 국민대학교 소프트웨어 학과 학생이라면 인프런의 모든 실용적인 IT 강의를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다는 내용이었죠. 그 결과 국민대학교 소프트웨어 학부 학생들은 웹개발, 앱개발, 보안, 머신러닝 등의 강의를 자유롭게 학습하고 있습니다.
학교를 위한
특별한 할인 제공
우리는 좀 더 많은 학생들과 성장 기회를 나누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더 많은 학교들과 협약을 맺으려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어요. 더욱 많은 학교가 인프런과 협약을 맺고 더 많은 학생들이 학습 기회를 가질 수 있길 바랍니다. (초,중,고 모든 학교를 환영합니다!)
🙇🏻‍♀️
도움이
필요합니다.
현재 저희 팀이 학교들과 접촉하고 있지만, 아직 작은 팀이라 모든 학교들에 이런 이야기를 성사시키기 위한 역량이 부족합니다.
도움이 필요합니다.
🏫
자신의 학교에
요청해 주세요.
그래서 필요한 분들이 자신의 학교(학과 행정실에 전화하면 되나요?)에 직접 요청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어요.
먼저 학생들이 요청하고, 저희가 연락을 드리면 훨씬 이야기를 쉽게 풀어갈 수 있거든요. 행정 담당 직원분들은 인프런을 잘 모를 수도 있어요. ㅠㅠ
💼
스스로를 위해!
졸업 후 커리어를 위해!
학교의 지원을 받아 인프런을 이용하고 싶다면, 자신의 학교에 직접 연락해 요청해 주세요. 특히 전공 교수님께 요청해 주시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대학교에서 토대가 되는 학문을 배우고, 인프런에서는 활용가능한 실무 기술을 배운다면 좋지 않을까요?
함께 하고있어요!

제휴 중인 대학교

What's Next

What`sNext?
충남대학교 로고
충남대학교
Inflearn

학생 후기

대학교 수업에서 안배운 부분도 강의에서 다루고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마지막 실습부분도 정말 재미있었고 전체적으로 많은 것을 알아가는 것같습니다!!
이진*님
학교에서 지원을 받게 되어서 유료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것을 빠르게 접해보고 예제 구성이 좋아서 활용하기가 좋았어요.
아주대학생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