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2년 3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2년 3월 신규강의 - MD's Pick!

설레는 신학기,
3월도 인프런과 함께 힘차게 성장해요 👨‍🏫

안녕하세요! 
인프런 콘텐츠 에디터 아셀 🐧입니다. 

어느덧 겨울을 지나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3월입니다. 
길었던 방학이 지나고, 이젠 새로운 사람들과의 새로운 시작을 하는 달이죠. 

새로운 시작, 개강, 개학... 신학기는 두렵기도 하지만 언제나 설레는 단어예요. 
이 신학기를 조금 더 찬란하게 물들이고 싶다면, 
나의 성장에 조금 더 박차를 가해보는 건 어때요? 

살이 안 찔 수가 없는 인프런의 간식창고를 소개합니다.
어떤 새로운 과자를 먹을지 고민하며 설렌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인프런도 열심히 달리고 있답니다. 
인프런과 함께 3월에도 한 단계 더 성장해봐요!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새로 오픈한 강의 중 고르고 고른 6편의 강의를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2022년 3월의 MD's Pick!
인프런 콘텐츠 MD가 직접 담당하고 있는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봄처럼 쑥쑥 커가는 3월 🌱
성장의 거름이 되어줄 추천 강의, 
인프런에서 만나보세요! 

Django REST Framework 핵심사항
Django REST API Back-End

김석훈, Django REST framework 핵심사항

Wizz 🔮

Django 개발자라면 한번쯤 만나게 되는 프레임워크, Django REST framework (DRF)!

DRF는 처음에는 쉬워보이지만 자주 막히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클래스의 상속/오버라이딩 및 시리얼라이즈의 활용법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그런 여러분을 위해 새로운 강의가 도착했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DRF 클래스 각각의 역할과, 제대로 활용하는 법을 알려드려요. 샘플 예제를 익히고 API를 만들어보면서 핵심 개념들을 내 것으로 만들어보세요.

장고의 대가 ★★★★★ 장고 저서 4권, 4번째 온라인 장고 강의! 김석훈 지식공유자님은 장고를 사용한 다양한 웹 개발 강의를 오픈하고 계세요. 다른 강의들도 둘러보세요!

 

three.js로 시작하는 3D 인터랙티브 웹
인터랙티브 웹 three.js Blender


1분코딩, three.js로 시작하는 3D 인터랙티브 웹

PUKU 🦑

와~ 소리 절로 나는 3D, 이제 직접 구현해봐요! 배우고 싶어도 어디서, 어떻게 배워야할지 몰랐던 three.js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강의예요.

🦑 또징어게임... 아니아니 오징어게임을 비롯한 여러 예제를 구현하면서 개념을 익히고,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이 강의에서 배운 것을 활용하면 여러분의 포트폴리오, 프로젝트를 더욱 알차고 멋지게 만들 수 있을 거에요.
(1분코딩님의 스튜디오밀 웹사이트 또한 three.js를 이용해 만들어졌대요!)

나만의 무기 ★★★★★ 3D 웹을 구현할 수 있다는 건 다른 개발자/디자이너와 차별화되는 무기를 갖는 게 아닐가요? 다들 3D로 앞서나가요!

 

NEW 2022 12시간 안에 끝내는 R을 활용한 데이터분석 / 시각화
R 데이터 시각화 ggplot2 데이터 분석

스마트인재캠퍼스, NEW 2022 12시간 안에 끝내는 R을 활용한 데이터분석 / 시각화

Buttercup 🦄

“아... 팀장님이 데이터 분석 자료 가져오라고 했는데...” 오늘도 데이터 분석 때문에 막막하신가요? 입문자를 대상으로 실무에 적용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강의를 소개합니다.

R은 아직 프로그래밍 경험이 없는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쉬운 툴이예요. 엑셀보다 빠르게 일처리를 하고 싶다면 R을 추천해요! 이론-예제-과제로 이루어진 3-Step 수업방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R과 데이터 분석을 내 것으로 만들어보세요.

실무 활용 ★★★★★ 다년간 쌓아온 전문적인 교육 노하우를 담은 강의예요. 단 12시간의 학습을 통해 데이터 분석 완전 정복을 도와드립니다. 데이터로 이야기하는 멋진 나의 모습, 상상해 보세요~ 😊

 

머신러닝 기초부터 탄탄히 정복하기
머신러닝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코코, 머신러닝 기초부터 탄탄히 정복하기

Sol 🌞

구글 전 CEO, 에릭 슈미트는 머신러닝이 우리 삶을 바꿀 거라고 말했죠. 하지만 막상 머신러닝의 개념을 배우려고 해도 방대한 양과 어려운 난이도에 좌절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한데요.

이 강의는 머신러닝의 핵심 개념을 제대로 세우고픈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어요. ‘핵심을 잘 알아야 실전에서 머신러닝 모델을 활용할 수 있다’는 지식공유자 코코님의 철학이 곳곳에 녹아있죠. 여기에 서울 빌라 전세값 예측, 영화 리뷰 분석 모델 개발 등 실전 감각을 키워주는 다양한 예제까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로 성장하고픈 분들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집에서도 대학원처럼?  ★★★★★ R이나 Python으로 기초적인 분석을 할 수 있다면 누구나 들을 수 있어요! 인공지능 박사 학위를 가진 코코님이 깔끔한 PPT로 핵심 개념을 꼼꼼하게 설명해드려요. 실제 데이터 분석 경험에서 우러나온 노하우도 전해드리니, 집에서도 대학원처럼 머신러닝 기초를 공부할 수 있겠죠?

 

기초부터 따라하는 디지털포렌식
정보보안 웹 퍼블리싱

손지훈, 기초부터 따라하는 디지털포렌식

Sol 🌞

정보보안에 관심이 있다면 디지털 포렌식(Digital Forensic)은 정말 흥미로운 주제죠. 하지만 초보자라면 어떤 게 맞는 정보인지,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구별하는 것조차 쉽지 않아요. (검색해서 나오는 정보라고 다 믿으시면 안돼요...!)

포렌식과 친해지고 싶은데 기회가 없었던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무려 디지털포렌식 원리와 실습을 한번에 알려주는 무료 강의! 아무 것도 모르는 왕초보의 눈높이에 맞춰 차근차근 설명해드립니다. 21세기 셜록 홈즈를 꿈꾸는 분들께 이 강의를 추천해드려요 😊

지금 연재 중! ★★★★★ 이 강의는 4월까지 모든 수업이 순서대로 공개될 예정이에요. 지식공유자 손지훈 님이 열심히 강의를 준비하고 계시니, 끝까지 강의를 잘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수강생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엑셀기초 실무핵심만 뽑아 3시간에 끝내기
Excel MS-Office

김경자, 엑셀기초 실무핵심만 뽑아 3시간에 끝내기

Merry 🎀

엑셀을 켰는데 시간이 더 걸리는 이유는 뭘까...? 주먹구구식 엑셀은 이제 그만 ✋ 기초부터 실무에 필요한 핵심 기능까지 요약해드릴게요. 딱 3시간만 투자하면 엑셀을 대하는 느낌이 달라지실 거예요.

기본을 다지고 예제를 통해 심화 내용을 실습해보세요. 실제 업무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방대한 데이터는 어떻게 다루는지 궁금하시다고요? 데이터 관리에 필요한 기초 내용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초보 대환영 ★★★★★ 이 강의는 엑셀을 처음 접하시는 분 또는 엑셀을 종종 사용하셨지만 체계가 없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엑셀 고수의 길을 향한 첫 번째 단계! 함께해요 🔥

 

댓글 0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