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2021년 12월 신규강의 - MD's Pick!

추천! 2021년 12월 신규강의 - MD's Pick!

이번 달은 내년으로 향하는 계단!
성장의 발판을 만들어봐요 🏃‍♀️

안녕하세요!
인프런 콘텐츠 에디터 Sherry🐰입니다.

벌써 2021년의 마지막 달이 왔어요.
여러분은 12월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더 알찬 내년을 다짐하며 구입하는 다이어리, 올 한 해를 돌아보는 각종 시상식 프로그램까지...
12월은 올해를 반성하고 더 나은 내년을 그려보는, 조금 싱숭생숭한 달인 것 같아요.

하지만 그런 마음에도 우린 평소와 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잖아요?
인프런은 이번달에도 여러분들께 좋은 강의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인프런은 이미 트리 설치를 마쳤답니다!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편.

여러분도 각자의 방식으로 2021년을 마무리하고 2022년을 준비하고 있을 거라 생각해요.
그동안 바쁜 일상 때문에 미루느라 배우지 못했던 것들이 있다면 올해가 가기 전에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인프런은 항상 여러분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2021년 12월의 MD's Pick!

인프런 콘텐츠 MD가 직접 담당하고 있는 강의를 소개해드려요.

올해 마무리로 딱 좋은 강의 모음집 👨‍❤️‍👨
인프런에서 만나볼 수 있는
12월의 신규 강의를 확인해보세요! 

쉬우면서 강력한 유니티(Unity) 에디터 프로그래밍
게임 개발 unity Editor Programming 

Buttercup 🦄

자동화에 진심인 사람은 주목!

인프런에는 자동화에 진심인 분들이 많으시죠? 게임 개발 프로세스 역시 많은 부분에서 자동화를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드디어 출시된 '유니티 에디터 프로그래밍' 강의를 만나보세요. 유니티 프로그래머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꿀팁을 알려드려요.

이 강의는 유니티 기초 사용법을 알고 있다면 충분히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 사용법을 넘어 유니티 에디터 스크립팅을 제.대.로 배우고 그 편의성과 강력함을 느껴보세요. 에디터 스크립팅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으실 수 있을거예요. 우리 같이 에디터 스크립팅 실력을 키워서 더 효율적인 프로그래밍에 도전해봐요. 💪

자동화 ★★★★★ 여러분의 유니티 에디터 프로그래밍의 길잡이가 되어 줄 강의! 우리 같이 똑똑하게 자동화해요!

 

블록체인3.0 NFT GAME
게임 개발 블록체인 NFT 

Sol 🦉

요즘 뜨는 NFT, 그게 뭔데?

요새 IT 업계 최고 화두는 단연 NFT(대체 불가능 토큰)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게임 회사들이 앞다투어 NFT 게임 개발에 뛰어들고 있어요. 게임 속 자산을 NFT를 통해 가상화폐로 교환하고, 수익을 낼 수 있어 많은 게임 유저를 끌어들일 수 있다는 말이 많은 분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죠.

대세가 된 NFT, 여전히 낯설게만 느껴지신다면! NFT 게임에 대한 강의가 이번 달 인프런에 새롭게 도착했어요. NFT가 도대체 뭔지, NFT가 게임에 적용되면 어떤 이점이 있을지, NFT 게임 사례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살펴보면서 트렌드를 파악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의입니다. 심지어 무료이니, 한 번 가볍게 들어보세요!

트렌드 ★★★★★ 개념만 지루하게 다루는 강의가 아니랍니다. 요새 어떤 NFT 게임이 출시되었는지, 기술 트렌드는 어떤지, 효과적으로 NFT 게임을 개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트렌드를 꽉 잡은 2시간 분량의 알찬 세미나예요.

 

리눅스 쉘 스크립트
Linux Shell Script

Sol 🦉

리눅스, 기초 탄탄! 실력 쑥쑥!

많은 개발자들에게 요구되는 리눅스(Linux)! 그런데, 정작 리눅스를 '잘' 다루는 사람을 찾기는 쉽지 않다는 사실 공감하시나요? 그만큼 리눅스 내공을 키우는 데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데요.

이 강의는 리눅스를 잘 다루기 위한 기초 체력을 길러주는 강의입니다. 리눅스의 연장, 리눅스 쉘 표준인 Bash의 여러 개념과 사용법을 다루게 되는데요. 스크립트 짤 때마다 구글링을 면치 못하던 분들, 리눅스를 좀 더 잘 다루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이 강의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지식공유자님의 한마디를 대신 전해드립니다. "결국, Bash를 잘 다룰줄 알아야 리눅스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게 됩니다!"

내공 ★★★★★ 17년차 리눅스 개발자 ProgCoach4U님의 내공이 녹아있는 강의예요. 리눅스 초급자가 어디서 헤매고 어려워하는지 잘 알고 계신 만큼 중요한 주제를 꼼꼼하고 탄탄하게 다루고 있어요. 이론도, 실습도 놓치지 않게 도와드릴 거예요! 

 

코틀린 3강으로 끝내기 feat. 안드로이드 개발
Android Kotlin 모바일 앱 개발

PUKU 🐙

겨울은 춥지만 코틀린은 핫하다 🔥

유튜브에서 약 8.5만의 조회 수를 기록했던 핫한 코틀린&안드로이드 강의가 드디어 인프런에 상륙했어요. 코틀린, 안드로이드 공부를 계획하셨다면 Joyce님과 함께 불태워 보시는 건 어떨까요? 설명, 딕션, 텐션... 무엇 하나 부족함이 없는 강의. 중간중간 나오는 드립에 지루할 틈이 없어요. 꾸벅꾸벅 졸며 듣는 인강이 아니라, 마치 현강 직강하는 느낌!

코틀린 자체가 자바로부터 탄생한 언어이기에, 자바를 먼저 학습하고 코틀린을 공부하는 게 훨씬 빠르고 효율적이에요. (인프런에 자바 기초 강의가 많답니다) 자바를 공부해보신 적이 있다면 지금 바로 무료로 수강해보세요!

강의력 ★★★★★ 수많은 유튜브 댓글 후기가 증명하는 검증된 강의력! 지루할 틈이 없는 Joyce님의 강의력이라면... 코틀린... 할만할지도?

 

모던 자바스크립트 딥다이브 스터디
Java Script 프로그래밍 

temtem 🐹

함께 읽는 랜선 스터디, 이번에는 《모던 자바스크립트 딥다이브》다!

지식공유자 정재남님께서 진행하시는 스터디는 언제나 금방 마감되어서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난 8월에 진행되었던 모던 자바스크립트 딥다이브 스터디에 시간차 탑승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스터디 녹화분이 인프런에 도착했거든요!

자바스크립트의 기본 개념부터 동작 원리까지. 자바스크립트를 깊게 살피는 《모던 자바스크립트 딥다이브》를 스터디원들과 함께 읽어보세요! 정재남님께서 세심하게 조정하신 학습 순서에 따라 스터디를 함께 하다 보면, 어느새 책 한 권이 다 끝나있을 거예요!

항해 실력 ★★★★★ 자바스크립트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해 가이드라인과 방향성을 제시해 주시는 지식공유자 정재남님! 함께라면 험난한 900페이지도 편안하게 건널 수 있을 거예요.

 


댓글 0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