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백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프로젝트 생성시 javascript resources가 생성안됨

23.06.17 22:34 작성 조회수 545

0

해당 폴더가 없어서 여기저기 뒤져봤는데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nateen7248&logNo=220684958878

이 방법으로도 안되더라구요

2번에 javascript 보면 자동으로 체크되어있어서 체크 해제하고 적용하고

체크 한다음에 다시 적용하고 이클립스 껐다 켜봐도 안나타나요

이클립스는 2020-06버전이고 eclipse IDE for enterprise hava developers 로 받았는데

뭐가 문제인걸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6.19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해당 문제는 이클립스에서 프로젝트를 생성할 때 자바스크립트 리소스 폴더를 생성하지 않는 문제로 보입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1. 프로젝트 생성 시 프로젝트 타입을 ‘Dynamic Web Project’로 지정하세요.
  2. ‘Javascript’ 보다 아래에 있는 ‘CSS’와 ‘HTML’ 항목에 체크를 한 후, ‘Javascript’ 항목에서 체크를 해제하세요.
  3. ‘Finish’를 누르고 프로젝트 생성을 완료하세요.

만약 이 방법으로도 자바스크립트 리소스 폴더가 생성되지 않는다면 다른 이클립스 버전을 사용해보거나, 이클립스를 깔끔하게 삭제하고 재설치해볼 수도 있습니다.

이클립스 외에 다른 IDE를 사용할 경우 해당 IDE에서 프로젝트 생성 시 자바스크립트 리소스 폴더를 생성할 수 있는 항목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관련 에러 메시지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주시면 더 자세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