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풀스택

  • 해결 여부

    미해결

카카오 로그인 관련 질문입니다!!

20.10.27 22:06 작성 조회수 317

0

routes/auth.js에 위와 같이 코드를 작성하고, routes/index.js에 /auth로 연결해서 현재 URI는 /auth/kakao, /auth/kakao/callback인 상태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developers.kakao.com에서 필요한 설정들은 해두었습니다) ex) Redirect URI, 동의화면 )

그리고 npm start를 한 후에 크롬에서 http://localhost:3000/auth/kakao를 요청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accessToken, refreshToken과 code는 URI에 담겨서 응답이 오는데 [동의화면]이 뜨지 않습니다.. (profile도 잘 응답이 오는데 캡쳐를 위해서 잠시 콘솔에서 빼놓고 캡쳐를 했습니다) 크롬에서 요청을 하면 콘솔에는 찍히지만 브라우저에는 삥삥돌아가는 표시만 나고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질문 

1. [동의 화면]이 뜨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4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developer.kakao.com에 들어가보세요. 혹시 이미 로그인되어 있나요? 그렇다면 거기서 로그아웃을 하고 재시도해보세요. callback이 호출된걸로 봐서는 이미 로그인된 상태인것같습니다.

0

KakaoStrategy 내부를 구현 안 하신 거 아닌가요?

0

이발사님의 프로필

이발사

질문자

2020.10.27

답글에서 말씀해주신 대로 하면 로그인 화면을 뜨는데 여기서 로그인을 해도 그 다음 화면(아마 동의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ㅜㅜ 크롬에서는 뺑뺑 도는 그 표시가 뜹니다! (카카오톡도 로그아웃을 한 상태입니다) 

0

이발사님의 프로필

이발사

질문자

2020.10.27

와,, 바로 해결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