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웹 개발

  • 해결 여부

    미해결

new 키워드의 역할

23.03.31 18:10 작성 조회수 353

0

강사님! 함수를 생성자 함수로서 실행을 하고 생성자 함수의 this에 개별 객체를 바인딩 하기 위해서 new 키워드를 쓰는것으로 이해를 했는데 제가 이해한게 맞나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네 그렇습니다. 생성자 함수도 역시 그냥 일반 함수이기 때문에 그냥 함수 이름만으로도 호출할 수 있지만, new를 붙여서 호출해야 말씀대로 인스턴스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어요~ 자바스크립트의 문법 규칙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5.24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맞습니다. new 키워드는 생성자 함수를 실행하고, 그 실행 결과를 새로운 객체로 반환해줍니다. 이때 생성자 함수 내에서 this 키워드를 사용하여, 새로 생성한 객체에 프로퍼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객체를 생성하고 그 객체를 생성자 함수의 인스턴스로 만들기 위해서는 new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렇게 생성된 객체는 생성자 함수의 프로토타입 객체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객체에서 메소드를 상속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성자 함수와 new 키워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객체를 생성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기 때문에, 코드를 작성할 때 상황에 맞게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