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모바일 앱 개발

  • 해결 여부

    미해결

파이어베이스 관련 질문

22.09.23 14:58 작성 조회수 130

0

안녕하세요 강사님 제가 지금 앱개발하고싶어서 강사님 강의 듣고있습니다. 다트 문법은 어느정도 배워서 알겠는데 이번에 파이어베이스 관련 강의를 들을 때 모르는 것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전체적으로 코드들의 목적은 알겠지만 코드 하나하나를 왜 이렇게 쓰는지가 너무 낯선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그냥 코드를 따라하면서 강의를 마무리하고 강사님 중급강좌도 들으면서 여러번 해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파이어베이스에 대해서 좀 더 공부를 하고 다시 강의를 마저듣는게 맞을까요? 강사님 의견이 궁금합니다.

답변 3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이원현님의 프로필

이원현

질문자

2022.09.23

감사합니다~! 항상 빠른 답변 감사드려요

0

이원현님의 프로필

이원현

질문자

2022.09.23

image비동기 프로그래밍에 대한 부분은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구글 로그인을 할 때 코드를 이렇게 작성하는걸 이해하고 쓰는게 아니라 외운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코드를 쓰다보면 익숙해지는 것인지 아니면 제대로 알고 써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외부 라이브러리는 라이브러리의 문서의 사용방법을 참고해서 복사/붙여넣기 해서 사용하면 되십니다.

위 코드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게 됩니다.

https://firebase.google.com/docs/auth/flutter/federated-auth

파이어베이스 코드는 모두 문서를 참고하여 해야 합니다. 버전업이 되었을 때 사용방법이 바뀌기도 하기 때문에 외울 수가 없습니다.

0

구체적으로 어떤 코드가 이해가 안 되는지 질문을 주시면 제가 판단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