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데이터 분석

  • 해결 여부

    미해결

이미지가 적용이 안될 때 해결방법

22.04.17 06:07 작성 조회수 151

1

FLOURISH 사이트 내에서 해당 템플릿으로 들어가면, 데이터 탭에 기본으로 주어지는 링크가 있습니다. 해당 열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https://public.flourish.studio/country-flags/svg/af.svg' <- 예시입니다.

다만 코딩하는 과정에서 조금 문제가 있었는데,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코드 안에 iso2는 대문자로 구성되어, 오류가 생기는 문제가 있는데 해당 오류는 create_flag_link 함수 내에서 row를 소문자하는 과정으로 해결됩니다!

또한 이후 시각화한 자료를 보면 미국의 국기가 이상한 걸 볼 수 있는데,  해당 오류는 제 경우에는 row 값이 'AS'로 되는 과정이 있어, if문으로 'AS' -> 'US'로 잡아줬습니다.

def create_flag_link(row):
    if row == 'AS':
        row = 'US'
    row = row.lower()
    flag_link = "https://public.flourish.studio/country-flags/svg/" + row + ".svg"
    return flag_link

doc_final_country['iso2'] = doc_final_country['iso2'].apply(create_flag_link)

함수 내에서 if 문과 소문자 처리 순서는 바뀌면 안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우선 이렇게 좋은 팁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국기를 표시하는 또다른 링크를 아예 flourish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군요. 적용을 하시는데 있어서도, 이슈를 발견하고, apply 함수를 통해, 문제를 해결까지 하신 듯 해서, 저도 잘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