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 해결 여부

    미해결

section 3-1 JSdoc 타입이 추론되지 않아서 다음과 같이 수정했는데 이거 맞나요?

23.11.27 17:34 작성 조회수 202

1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네 코드 상으로 문제 없어 보입니다 :)

-1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11.29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이미지 내용에 대한 설명을 바탕으로 하면, JavaScript 코드에 JSDoc 주석을 사용하여 타입을 명시하였고, 이는 TypeScript에서의 타입 추론과 유사한 기능을 하게 됩니다. 함수 fetchUser는 HTTP GET 요청을 통해 사용자 데이터를 비동기적으로 가져오는 기능을 수행하며, .then() 메서드를 사용하여 응답받은 데이터의 city 속성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JSDoc 주석으로 타입을 정의하는 방식은 TypeScript의 타입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 JavaScript 파일 내에서 타입 정보를 제공하고자 할 때 유용합니다. 주어진 코드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문맥이나 실행 환경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할 수 있지만, 제공된 설명만으로는 적절한 주석 사용으로 보입니다.

만약 JSDoc 주석을 활용하여 타입을 명시했음에도 불구하고 타입 추론에 문제가 있다면, JSDoc 문법이나 구조에 오류가 없는지, 개발 환경에서 JSDoc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있는지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코드 에디터나 IDE가 JSDoc을 지원하는지, 필요한 플러그인이나 확장 기능이 설치되어 있는지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Spring Data 관련 문서 링크를 첨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더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