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에서의 기대효과는 상상 그 이상입니다.
화면구성과, 인터랙션이 있어야 리뷰를 할때 더 도움이 되고, 타 포지션에도 이해가 쉬운데 그런 부분에서는 Axure 만한 도구가 없다고 자신합니다.
기획서 작성형식에 구속받지않을 수 있고, 내 머릿속에 있는 그대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 기반은 당연히 강의 덕분이었습니다.
본인PR 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어디가서 저 Axure 좀 씁니다 하면 시선부터가 달라집니다.ㅎㅎ
이력서에 있던 포트폴리오 PPT파일을 어느순간 Axure 링크로 바꿔버렸네요^^
조영수님의 활동들을 보면 자기PR도 이렇게 할 수 있구나 라는걸 강의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어렵기만했던 Axure를 이젠 너무 재밌고 현업에서 너무 유용한 툴로 만들어주셨습니다.
교육을 기반으로 꼭 메모와, 스스로의 반복학습이 중요합니다.
화면을 구성하고, 인터랙션까지 적용하면 시간이 없다?
교육을 듣고 나면 물론 초반에는 업무 외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하지만, 그시간이 즐거우실겁니다.
교육을 듣고 반복 숙달해보시면 충분히 업무시간내에 기획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툴에 대한 기능에만 치중하고 있는것이 아닌지? 오해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구현될 화면을 전체적으로 인터랙션과 화면을 구성하다보면 기획적으로 내가 무엇을 놓쳤는지, 이 정책은 꼭 잊지말고 넣어야지 하는 부분들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My money my review
PPT 이젠 안녕.
5년 가까이 PPT로 기획안을 작성했던 기획자 입니다. 이직하는 회사에서 엑슈어를 사용한다고 하여, 미리 학습하고자 해당 강의를 모두 듣게 되었습니다. 이틀 동안, 강의 영상 보면서 계속 따라해보았더니, 엑슈어 툴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으며, 쉽게 익숙해졌습니다. 좋은 강의 올려주셔서 모르는 부분들이 많이 해소되었으며, 새로운 툴에 대한 두려움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알짜배기 속성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추가로, 보너스 영상도 계속 올려주시는 정성에 무한 감동입니다. 또 한번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데이먼님의 팬이자 채널구독자 입니다. 유튜브로 처음 데이먼님의 강의를 접하고나서 엑슈어를 처음 알게 되었고, 여러 프로젝트를 함께해 준 오븐앱과 포토샵, PPT를 그날 손절해 버렸습니다. 스케치를 위해 맥북프로를 질렀지만 아직 디자이너, 퍼블리셔의 영역에 깊게 관여할 수준이 되지 못하는 제게는 맞지 않는 툴이었습니다.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적용하여 혼자 영문 엑슈어 가이드를 참고하며 낑낑대고 있었는데 이렇게 정리된 온라인강의를 런칭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인력구성이 빈약한 대다수 영세한 규모의 기업에서는 기획자,디자이너,개발자는 물론 관리/실무자의 경계조차 모호한 면이 많습니다. 사실 '프로젝트매니저', '프로덕트 매니저'등으로 구분되는 여러 실무자가 있다면 이미 소기업이 아닐테니까요..
엑슈어와 데이먼님의 가르침은 비전공자로서 여러 영역을 고루 커버해야하는 제게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비록 강의 내용은 대부분 독학을 통해 체득한 내용이었지만 데이먼님께서 기초부터 쭈욱 훑어주시니 머릿속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입니다. 훌륭한 기획자,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웹앱 기획, UX 용으로 Axure 사용하는 회사라면 본 강의가 직원 교육용으로 아주 딱일 듯 하네요!
강의가 아주 알찹니다. 그리고 강사님이 강의 진행에 도움이 될만한 소소한 기능 및 노하우가 있으셔서 수강생의 사용자경험 극대화에 신경을 쓰십니다ㅎ(작은 글씨를 볼때 화면 확대, 단순반복 작업은 빨리감기, 필요한 강의자료를 해당 수업에 맞게 첨부, 복잡한 부분은 과정을 되도록 생략하지 않고 순차적으로 반복시연 등) 수강료 아깝지 않은 강의입니다. 강력추천 합니다!
<Axure 구독이용료 관련 팁>
개인이 사용할려면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하는데,
그게 부담스럽다면, 한달 무료 이용권 사용해보시고, 대학생이시라면 1년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본인이 대학생이 아니더라도, 현재 대학교 재학중인 주변 지인, 친인척에게 부탁해서도 가능해요!)
혼자서 여러 아이디어를 MVP까지 빠르게 구현해볼 방법들을 찾아보다가 코딩도 배우고, 노코드툴(Adalo)도 익히고, 노션과 피그마를 배워보기도 했는데요, 결국은 UI설계와 프로토타이핑 구현에 최적화된 툴이 핵심이라는 결론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강사님의 유튜브채널에 질문을 남겼다가 친절한 설명과 함께 Axure란 툴에 대해 알게 되어 망설임없이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강사님 채널을 일찍 알았더라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을것 같아 아쉽지만, 지금이라도 알게돼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4일만에 강의를 빠르게 정주행했는데, 볼수록 Axure는 아이디어를 구현해보는데 정말 좋은 툴이라는 확신이 듭니다. 차분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강의참고자료도 알차서 보면서 따라하기만 해도 무언가가 만들어지고, 이해도 잘 됩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툴과의 연동이나 Notion, Axure, Figma로 실무에서 기획/디자인 하는 방식까지 폭넓게 알려주는 내용들도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아이디어를 하나씩 구현해 나가면서 필요한 관련내용들을 무한 반복학습할 예정입니다.
유익한 강의 감사드립니다😁
프로토타이핑 제작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후회없는 선택이 될것이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