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
2025. 03. 31.
B2B와 B2C 프로덕트 디자인의 차이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 프로젝트 진행할 때 고려해야 할 다양한 요소들에 대해 실마리를 얻을 수 있어 유익했어요. 세미나 녹화본이라 하나의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루진 않았지만, 전반적인 내용을 폭넓게 살펴보며 이 직무의 방향성을 고민해볼 수 있었습니다. B2B 직무가 아니더라도 들어보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해요.
Cactuspillar
2025. 03. 21.
지식공유를 고민하는 사람에게 도움되는 좋은 인사이트와 말씀 감사합니다.
wynter777
2025. 03. 19.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 텐데요. 전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사례와 답변을 남겨주시는 것들을 보면서 저와 딱 일치한 경우가 아님에도 다양한 생각을 해볼 수 있고, 생각 정리도 해볼 수 있게 해주는 강의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심지어? 게다가? 무료인데, 안 볼 이유가 1도 없다고 생각됩니다. 해당 분야 이직 및 포트폴리오에 관심 있는 분들 모두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xixixi1234
2025. 03. 14.
너무 도움되는 강의였어요! 새롭고 유익한 강의에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Sofia
2025. 03. 09.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까지 중견기업 인하우스에서 재직했던 디자이너입니다. 영화님의 강의를 들으며 셀프코칭 체크리스트를 진행하면서 저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고, 제가 무엇을 잘하고 무엇이 약한지에 대해서도 돌이켜 볼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스타트업 경험이 전무하고 에자일 조직보다는 워터풀 조직에서 많이 일했었는데, 에자일 조직에서는 어떻게 일하고 디자이너가 어느 정도까지 다 관여하는지 폭넓게 배우고 들여다 볼 수 있어서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귀중한 강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삶에 도움이 되도록 반복 학습하며 되새겨봐야겠습니다 :)
냐냐
2025. 02. 14.
강의를 들으면서 제 시야가 좁았다는 걸 깊이 깨달았어요..! 공부할 게 정말 많다는 것도요 ㅠㅠ AARRR이나 데이터 드리븐 이야기가 나올 때는 살짝 어려워서 흐린 눈이 됐지만, 계속 공부하다 보면 된다는 말씀을 듣고 반복해서 익혀보려 합니다! 비전공자라 아는 디자이너도 없고 다니는 회사 외에는 어떤 방식으로 일하는지 몰랐는데, 영화님 강의를 들으면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할 수 있는 일이 생각보다 많다는 걸 알게 됐어요. 큰 틀을 생각하기보다 주어진 일만 처리하며 1년을 보냈는데, 이번 기회에 알려주신 프레임워크나 리서치를 직접 활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넓은 시각을 가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강의도 열심히 듣겠습니다 :)
소영
2025. 02. 07.
큰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Jang Jaehoon
2025. 02. 01.
동기 부여가 되는 이야기 감사합니다!
smk1561
2025. 01. 23.
신입 취준생인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글을 써야하는지 예시로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유익한 정보를 알려주시는데 왜 이렇게 늦게 들었는지! 좀 더 빨리 강의를 듣지 못해 아쉬울 뿐이에요!! 중간 중간 영화님의 사례와 생각도 알려주셔서 좋았고 무엇보다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잘 됐어요. 유익한 강의 너무 감사합니다. ❤️
똘똘이스머프
2025. 01. 12.
귀한 강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