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캠프 프론트엔드 고농축 강의 질문드립니다.

23.07.18 22:54 작성 조회수 171

0

안녕하세요. 코드캠프 프론트엔드 고농축 강의 내용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우선 제가 원하는 내용은

  1. 리액트 내용의 전반적인 복습

  2. 타입스크립트 학습

  3. 넥스트 js 학습

이렇게 세 가지를 핵심으로 뽑을 수 있는데요.

고농축 커리큘럼 소개에는 위의 내용이 다 적혀있긴 하지만 커리큘럼을 봤을 때 next js는 따로 탭이 분리 되어있지는 않더라구요.
어떤 부분이 next js 관련 부분인지 궁금하고, 또 커리큘럼의 전반적인 수준도 궁금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3.07.19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이에요.
코드캠프 프론트엔드 고농축 강의에 대한 질문이네요.

코드캠프 프론트엔드 고농축 강의는 React 내용의 전반적인 복습, TypeScript 학습, Next.js 학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Next.js는 React 기반의 프레임워크로서, React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요. 따라서, Next.js 학습은 React 학습과 함께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커리큘럼에서 따로 탭으로 분리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어요.

커리큘럼의 구체적인 수준에 대해서는 직접 확인하지 않으면 정확한 정보를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강의 내용은 입문자부터 중급자까지 다양한 수준을 고려하여 구성되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내용부터 심화된 내용까지 다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코드캠프에 문의하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수강하시는 동안 재밌고 유익한 공부가 되기를 바라며,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