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사전공지] 인프런 이용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인프런 운영팀입니다. 

인프런을 이용해 주시는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3년 5월 23일부터 인프런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될 예정이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사유
- 세미나/밋업/컨퍼런스/부트캠프 등의 오프라인 현장 강의 제공으로 관련 약관 내용 추가

시행일
- 2023년 5월 23일


감사합니다.
인프런 팀 드림


*개정안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으며, 개정 공지 기간 동안 개정안에 대해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것은 신규 약관에 동의 및 서비스 이용 의사가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정 내용에 대한 이의 제기 및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개정 전 이용약관 내용은 5월 23일 이후 인프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진석 프로필
이진석 11달 전 개정될 약관 내용은 미리 알 수 없나요?
강수빈 프로필
강수빈 11달 전 와 진짜 필요했던 기능인데 감사합니다!!
식빵 프로필
식빵 11달 전 마참내...!
태링구 프로필
11달 전 안녕하세요 인프런 운영팀입니다! 이번에 제공하는 오프라인 강의란 '세미나/밋업/컨퍼런스/부트캠프 등'의 현장 강의입니다! 😂 '오프라인 강의'에 오해의 소지가 있어 본문 내용 수정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강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인프런 팀원들이 열심히 고민하고 있으니, '오프라인 강의 다운로드 기능'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개정될 약관 내용은 위 안내와 같이 5월 23일 이후 인프런 이용약관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반장 프로필
최반장 11달 전 개정되는 내용이 뭘까요??
딸기빙수 프로필
딸기빙수 11달 전 보통 약관 개정되면 개정전/개정후 비교로 알려주던데 전/후로 어떻게 바뀌는지는 알수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