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업데이트 소식] 4월 2주차 - 팀 프로젝트 커뮤니티 오픈

 

안녕하세요. 인프런 보니입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벚꽃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봄비가 내리고 공기가 다시 차가워졌네요 🤧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봄처럼 인프런 커뮤니티의 변화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성장과 열정 있는 분들이 가득한 인프런에서 같은 목표를 가지고 협업해보는 기회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신 팀 프로젝트 뮤니티를 함께 만나보세요 🌱
 
 

NEW  팀 프로젝트

 

자기개발이 대세인 요즘! 
목표는 있는데 혼자서는 힘들고 마음과 의지가 맞는 동료를 만나서 서로의 스킬을 배우고 팀워크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 수 있는 곳 어디 없나요? 🤔
 
서로의 아이디어와 지식을 공유하는 일의 과정도 큰 경험으로 남을 수 있고,
결과물을 통해 모든 구성원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팀 프로젝트를 인프런에서 소개해드립니다!
우리 다 같이 성장해요 🙌🏻

 

"팀 프로젝트"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PC - 메인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탭 > 팀 프로젝트

 
 
 
 
Mobile - 메인 홈페이지의 더보기 탭 > 팀 프로젝트
 
 

 

"내가 원하는 프로젝트는?"
이렇게 만들어 보고 찾아보세요!

 

- 함께하고 싶은 프로젝트가 있나요? 팀을 만들어 보세요!
- 애플리케이션 개발, 취업 포트폴리오용, 인프런 강의 기반 프로젝트를 위한 모임까지! 함께할 팀원을 모집해보세요.
- 참여하고 싶은 프로젝트가 생겼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세요!
- 모집 상태에 따라 모집 중, 모집 완료로 상태 변경을 할 수 있어요.
- 프로젝트 내용, 인원, 방식 등을 자세히 적어준다면 마음 맞는 팀원이 모일 수 있을 거에요.
Tip!  팀 프로젝트 글 작성 시 이미 작성된 템플릿은 지우고 필요한 내용으로 채워나가보세요!
 
 
 
 
 

👀 프로젝트를 잘 만든 사례도 구경해볼까요? 

▶︎  주니어 개발자의 첫 번째 사이드 프로젝트

 인프러너의 인터뷰 내용이 기억에 남아요 ✰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의견을 조율하는 과정을 겪으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소통 능력이 중요하다"  무엇이든 해결하고 나면 과정이 기억에 남는데, 누군가와 함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프로젝트에서도 해볼 수 있는 기회이겠네요!

📢 알고있으면 좋아요!
 
커뮤니티 팀프로젝트 / 스터디 게시글 상세 하단에 랠릿 채용공고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요! 
 
 
인프런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꾸준히 개선점을 찾아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신설된 팀 프로젝트 기능도 인프러너의 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의견을 꾸준히 남겨주시면,
또 다른 업데이트 기능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프런 드림
 
 
인프런 보니 프로필
2023.04.18 지식공유자 큰돌님께서 인프런 팀프로젝트에 대한 리뷰와 훌륭한 가이드를 유튜브에 올려주셨네요! 인프러너 분들이 참고하면 도움될 영상 같아서 링크도 달아둡니다 🌱 유튜브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UeF1McyTi0c p.s. 큰돌님 항상 건강한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