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업데이트 소식] 11월 4주차 - 연간 학습 카드 추가

안녕하세요, 인프런입니다.

지난 소식 이후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모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이번에도 따끈한 신규 업데이트 소식을 들고 찾아왔어요 :) 

연간 학습

지난 번에 공유드린 학습 알림 기능에 이어서, 연간 학습 카드가 추가되었어요 🌱

연간 학습 카드는 내 학습 현황을 시각적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는 카드에요.
연 단위의 학습 추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신데요! 

완료 수업 (봤어요) 수에 따라 색상이 더 짙게 채워지기도 하고, 옅게 채워지기도 할 거에요.
강의를 완강하시고 연간 학습 차트를 한 칸씩 채워가시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 

 


어떤 학습 데이터를 볼 수 있을까요?

연간 학습 카드를 통해서는 크게 완료 수업 수, 완강(완료 강의 수), 총 학습 시간(강의 러닝타임), 강의 노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모두 해당 년도의 학습 데이터이니 이 점 꼭 참고해 주세요.

만약, 작년의 학습 데이터가 있다면 전년 대비 학습이 얼마나 늘었는지 증가율로 확인해 보실 수도 있어요! 
내 학습 성과가 어떻게 개선되고 있는지도 장기적으로 관찰해 보세요 💪🏻

 

점점 연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
남은 한 해 보람차게 마무리하실 수 있도록 연간 학습 카드를 적극 활용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앞으로도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의견 부탁드리며, 조만간 또 새로운 소식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

인프런에 바란다 (기능제안)

📢 새로워진 학습 대시보드 바로 가기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우측 [문의하기]로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프런 드림 🌱
KIM_HYUN_GI 프로필
KIM_HYUN_GI 2022.11.23 해당 대시보드 https://ghchart.rshah.org 처럼 API 제공 예정이 있을까요?
똑같이썼는데안돼 프로필
똑같이썼는데안돼 2022.11.23 이것은 github에서 보던 그 잔디심기?
인프런 프로필
2022.11.24 @DeadWhale 좋은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대시보드와 연간 학습 카드는 수강생 분들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될 예정에 있습니다 :) 전달주신 의견은 추후 개선 시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아이디어 많이 남겨주세요!
인프런 프로필
2022.11.24 @똑같이썼는데안돼 익숙하실까요...? 😏 빼곡하게 채워진 카드를 보면 마음에 평화가 찾아오실 거예요.. 😎 (수강하고 잔디를 심어보세요!)
stopresent 프로필
stopresent 2022.11.25 같은 강의 복습하는 것은 기록이 안되네요 ㅠㅠ 아쉬워요 ㅠㅠ
OMG 프로필
OMG 2022.11.25 인프런 시그니처 색상이 깃헙의 잔디랑 색깔이 비슷해서 푸르딩딩한 색깔로 정하셨나봐요 아쉬워용 ㅎㅎㅎ
김호찌 프로필
김호찌 2022.11.26 이런거보다 모바일 앱 개선좀 제발.
회사원말고개발자 프로필
회사원말고개발자 2022.11.28 댓글 달자마자 보이네요 ㄷㄷ 뭐지
인프런 프로필
2022.11.28 @stopresent 아쉽게도 현재는 같은 강의의 재학습이 기록되지 않아요 ㅠㅠ 전달주신 내용은 참고하여 추후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
인프런 프로필
2022.11.28 @OMG 깃헙이 잔디라면 인프런엔 바다가 있습니다!
인프런 프로필
2022.11.28 @김호찌 관련 내용도 개선될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현진 프로필
김현진 2023.01.08 ㅋㅋㅋㅋㅋ Git hub 느낌나고 좋네요 ㅋㅋ
전다민 프로필
전다민 2023.01.30 네 도움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