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업데이트 소식] 3월 1주차 - 묻고 답하기 리뉴얼 💬


안녕하세요,
인프런 운영팀 자미입니다.

새 학기의 시작, 3월이네요. 뭔가를 해야할 것만 같은 새 학기의 기분을 이어받아...
따끈-따끈한 업데이트 소식으로 찾아왔어요! 바로 묻고 답하기 리뉴얼입니다.  Q&A 💬

공부하다 보면 자연스레 따라오는 수많은 물음표가 있죠. 🙄❔ 질문 & 답변에서 지식공유자 뿐만 아니라 함께 학습하는 사람들도 참여하면 더 빠르고 많이 배울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토론하는 공간으로 준비했어요. 오고 가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지식의 세계를 확장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이제,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묻고 답하기에 남겨보세요.


  NEW   묻고 답하기


상단 카테고리의 [커뮤니티]가 새롭게 단장했어요. 묻고 답하기가 [커뮤니티] 탭으로 분리되고, 그 외 공지사항과 인프런 소식 등은 [인프런] 탭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의 묻고 답하기는 강의에 종속되어 수강 중인 사람만 질문할 수 있었다면, 새로운 묻고 답하기는 강의를 넘어선 인프런의 커뮤니티로 함께 토론할 수 있어요! 👏👏


웰컴-묻고답하기-제자백가

● 질문과 태그 검색 기능
- 질문과 태그 검색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혹시 원하는 질문이 없다면? '글쓰기' 버튼을 통해 직접 질문해보세요!
인프런의 수많은 수강생과 함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분명 질문하고 답변하는 과정 속에서 우리는 더 성장할 거에요! 👍)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해보세요.

● 누구나 질문할 수 있어요! 
- 강의와 상관없이 누구나 질문할 수 있어요. (물론 기존처럼 강의실에서도 가능해요!)
- 질문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제목, 해시태그, 내용을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소스코드를 첨부해서 올려주면, 질문 파악이 훨씬 쉽겠죠? 🔍

누구나묻고답해보세요!

● 댓글로 Q&A 이어가기 
- 누구나 답변을 달 수 있어요.
- 답변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대댓글로 질문&답변을 이어 가보세요.
- 내 질문과 답변이 "좋아요"를 받는다면 인프런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대댓글로도 이어가보세요!

● 강의실 질문게시판 리뉴얼
- 강의실 질문게시판도 깔끔해진 디자인과 태그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 태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함께 성장해보세요 :-)

강의실질문리뉴얼


새 학기, 무언가를 시작하기 참 좋은 시기에요.
계획한 공부 또는 목표가 있다면 우리 열심히 달려보아요!! (묻고 답하기에서도요 💨)
새로운 묻고 답하기에서 건강한 대화가 가득한 지식 공유의 장이 만들어지기를 바라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인프런 드림

 
💬 인프런에 기능/강의 요청하기 (클릭)

대현 프로필
대현 2021.03.03 꾸준히 리뉴얼 되고 공유해주시는 모습에서 개발자로써 존경심이 생깁니다! 계속 지금처럼 멋진 업데이트 부탁드릴게요!😄
안소 프로필
안소 2021.03.03 댓글 달리는 것도 알림 뜨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freedom07 프로필
freedom07 2021.03.04 저도 윗분이 쓰셨던 댓글 공감해요!! 댓글에 알림설정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꾸준히 여러 기능들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리오 프로필
리오 2021.03.04 꾸준히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프런 자미 프로필
2021.03.05 @joy, @freedom07 님 소중한 피드백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알림 기능도 내부적으로 검토 후 반영할 수 있도록 할게요! :-)
Incursio 프로필
Incursio 2021.03.09 귣귣
goldkim89 프로필
goldkim89 2021.03.17 작년 이맘때쯤 코로나로 자택근무가 많아진 사람들을 위해 무료로 강의를 1년간 풀어주셨었는데요. 혹시 기간을 연장해주실 계획은 없으신가요? 아니면 1년 더 앵콜 강의 무료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