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리안의 6월 세미나 “스스로 성장하는 분석가 커리어 만들기”, 신청 마감 D-7!
이번 세미나에서는 새벽 배송 스타트업을 거쳐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일하고 계신 데이터 분석가분과 함께 데이터 분석가의 커리어 이야기를 해볼 예정입니다. 데이터 분석가로 취준한 과정, 취업 후 고민 등 선배 데이터 분석가의 이야기를 듣고싶으신 분, 이러다가 물경력 쿼리 머신이 되는건 아닐지 걱정되는 분들은 월간 데이터리안 6월 세미나를 꼭 들어보세요.
2부에서는 보내주신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니까요. 신청폼 작성하실 때 궁금하신 질문도 함께 작성해주세요. 6/28(화) 오후 7시에 만나요!
세미나 일정
- 일시: 6/28(화) 오후 7시~9시
- 참가비: 10,000원
- 장소: Zoom 미팅룸
- 신청 기한: ~ 6/27(월) 23:59
6월 세미나 신청 바로가기 (Click!)
지금까지 들어온 질문들!
- 데이터분석 1년차의 커리어는 어디에 더 집중을 해야 할까요?
- 데이터 분석가를 희망하는 취준생인데요. 주변에서 처음 입사하는 기업, 흔히 첫 스타트가 중요하다고 많이들 말하는데, 주도적으로 일하고 성장하고 싶은 측면에서 대기업이 아니라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가라는 직무로서 좋은 기업을 보는 눈을 어떻게 기를 수 있고, 괜찮은 기업을 선택할 수 있는 연사님들만의 팁이 있다면 궁금합니다!
- 채용공고를 보면, 가설 설정 및 실험을 통해 지표를 개선한 경험을 많이 요구하는데 신입은 이런 경험을 어떻게 쌓을 수 있을까요? 실제 기업 데이터를 활용하지 않고서도 이런 경험을 간접적으로나마 만들어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데이터 분석 포지션은 아니지만 데이터를 다루는 유관 직무에서 데이터 분석가로 커리어 전환을 시도할 때 필요한 것이 궁금합니다. 예) 마케터 → 데이터분석가
- 퇴사를 고민중입니다. 데이터 분석가로 직무 변경하려면 신입이나 인턴으로 들어가야 될 거 같은데 그렇게 시작해도 되는걸까요?
- NLP 데이터분석 공부를 하였고 현재 NLP IT스타트업에 취직 3개월 차인데데이터 분석이 아닌 완전히 다른 직무를 일하고 있어서 혼란스럽습니다. 더 늦기 전에 이직을 준비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