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사이트 모음.zip

꿀팁 사이트 모음.zip

여러분은 매일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시나요?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꿀팁 사이트를 모아봤습니다 (●'◡'●)

 

  1. W3 Schools

image 웹 기술을 배우는 교육용 웹 사이트로, HTML/CSS, 자바스크립트, PHP, Bootstrap, JQuery 등에 대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듀얼 화면 코드 에디터를 제공하여 코드를 작성하면 브라우저에서 어떻게 반영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각 섹션에 맞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퀴즈도 제공하고 있어서 직접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니, 시도해보시면 어떨까요?

 

  1. Clipping Magic

image배경색 누끼 따는 게 어렵고 귀찮으셨던 분들이라면 주목! 3초면 배경을 없애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미지를 간단하고 빠르게 수정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다보니, 북마크해두고 쓰기에 정말 편해요 ♪(´▽`)

 

  1. 아보카도 메일

image메일 쓰는 게 너무나 어려워서 머리가 아팠던 직장인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완벽하게 쓰여진 메일 템플릿을 복사해서 수정하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요청/제안, 안내/공지, 문의/답변, 보고/컨펌, 인사/축하, 신청/제출, 사과/수습, 영어 등 정말 다양한 상황에서 쓸 수 있는 메일 가이드가 분류별로 나와있으니 필요한 상황에 따라 골라서 쓸 수 있어요!

 

  1. Noun Project

image내가 쓴 콘텐츠, 혹은 썸네일이 조금 더 돋보일 수 있도록 간단한 이미지를 사용하고 싶다면! 아이콘과 사진 등을 모아놓은 Noun Project를 추천합니다. 500만 개가 넘는 사진과 아이콘이 있어서 활용도가 매우 높아요.

 

  1. Internet Archive

image사이트들의 과거 모습을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인프런의 2017년 모습인데요. 현재의 모습을 갖추기까지 점진적으로 큰 변화가 있었던 것 같아요. 우측 상단에서 시기를 조정하면 각 시기마다 어떤 모습이었는지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도 이전 모습이 궁금했던 사이트가 있다면 직접 확인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 천재
    천재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