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저는 Java 프로그래밍 강사로서 주로 금융감독원이나 국내 유수의 시중은행의 자바 프로그래밍 교육과정을 담당하며 Java 개발자 경력을 준비하였습니다.

그후 호주국립대학교 - Australian National University - 에서 IT 석사학위를 획득했으며 국내에서는 행정자치부 프로젝트에서 개발 팀리더로서 대규모 환경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주도하였고 2007년에 호주 멜버른에 정착해 대규모 통계 데이터를 서비스하는 현지 회사에서 Web Application 개발을 담당하였습니다.

2008년부터 현재까지 호주 빅토리아 주정부 소속으로 공립병원의 이기종간 데이터 핸들링과 통합을 기반으로한 통합엔진 어플리케이션 제공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주로 Java를 이용한 Enterprise Application Integration Solution과 빅토리아 주정부내 통합 프로그램 디자인 및 개발을 담당하는 시니어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국과 호주에서 자바 개발자로서 쌓아온 경험과 경력을 바탕으로 구성한 본 강좌가 해외취업을 원하시는 분들 뿐 아니라 국내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께 기술 인터뷰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 드리고 실전 인터뷰를 준비하는데 있어 유용한 팁을 습득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강의

전체1

수강평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