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우리는 당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 합니다."

 

노마드크리에이터는 우리나라와 싱가포르에서 인공지능 핀테크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전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모아서 쉽고 재미있는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을 시작하기 전에는 약 25년간 LG CNS, Tmoney 등에서 System Engineer, Program/Project Manager, Business Developer, IT Consultant로 국내 및 해외에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프로그램 개발 및 프로젝트 관리에 관심을 두고 PMP(Project Management Professional by PMI), SAP Business Warehouse, SCJP(Sun Certified Java Programmer), MCSE+DBA(Microsoft Certified System Engineer) 와 OCP(Oracle Certified Professional-DBA) 등의 자격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도전을 통한 경험과 성과를 공유하고 더 발전하기 위해서 '크리애플' 유튜브 채널, 크리애플(www.creapple.com) 지식 큐레이션 포털과 평생교육원을 운영하면서 데이터과학, 웹앱개발, 사물인터넷 분야를 중심으로 전문교육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공인 NCS확인강사(정보기술개발)이기도 합니다.

강의

전체24

로드맵

전체1

수강평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