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스터디 모집 내용 예시]
스터디 주제 : 아무거나, 개발 - 영어 - 수학 - 뭐든
스터디 목표 : 주말에 두 시간씩이라도 무언가를 해보며, 그냥 누워서 불안감만 느끼지 말고 성취감을 느껴보자.
예상 스터디 일정(횟수) : 빠빠 빨간날 (뭐 주 2회?)
예상 커리큘럼 간략히 :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 자바 17 + 스프링 3 공부와 코틀린, 혹은 go로 알고리즘 하나 씩 풀어보려 합니다.
예상 모집인원 : 피자 한 판 나눠 먹을 수 있는 4명
스터디 소개와 개설 이유 : 시간을 버리지 않기 위해
스터디 관련 주의사항 : 잠수만 아니면...
스터디에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카카오 오픈채팅방, 구글폼 등)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hwRUMwuFajIzuub0_Ybuh9PP75m9cpUpOcoEDywCwUxYTTg/viewform?usp=dialog
참고 사항 : 스터디 게시판에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게시글(유료 과외 및 멘토링 등)을 작성한 경우 해당 글은 운영 방침에 의해 중단, 삭제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현재 저의 상태입니다. 신입이고, 생각보다 빨리 회사에서 개발을 하게 되어서 공부를 해야되는데 이상하게 주말만 되면 10시간씩 자며 불안감은 있지만 공부는 하지 않는,
참으로 힘든 시국에 취업해놓고 안타까운 상황에 놓여있다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오랜 취준 기간으로 힘이 계속 방전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열심히가 아니라 조금씩 다시 쉬는 날에도 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차피 딱히 하는것도 없는데 왜이렇게 혼자서 시작하는게 어려운지,
뭐 아무튼 아무나 지원해주십쇼! 평일에는 각자 생활 유지하시고, 빨간날에 조금 열심히 살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