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오피스

  • 해결 여부

    미해결

강의 샘플화일 문의

20.05.21 19:52 작성 조회수 119

0

강좌 너무나 감사히 따라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강좌 시청전에 진행하시는 샘플화일이 있다면 다운받아서 준비하고 따라가고 싶은데요. 지금까지 는 간단하 표라서 수업전에 만들어 놓고 했는데 점점 많아지는거 같아서요. 혹 샘플화일이 있나해서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2

네~ 수고가 많으셨네요. 

오랜 기간 강의 만들때마다 하나씩 블로그에 올리다보니 파일을 한 번에 모아 놓지는 않았습니다. 

아래 블로그 주소로 접속해서 강의 제목으로 검색하시면 데이터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antip.net 

그리고 강좌 내용은 [엑셀 기초에서 실무까지]라는 카테고리 순서대로 학습하셔도 됩니다. 

영상 아래 더 보기를 클릭하면 블로그로 바로 접속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xKIudZ9zp0NCqL9-Slu9-a_6EamBPlmB

1

pspice님의 프로필

pspice

2020.08.05

강사님이 유튜브 영상마다 더 보기에  링크를 걸어놔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엔 프리미엄 회원이 아니라 광고들이 자주 뜨다보니 인프런에서 봅니다. 그래서 강사님이 알려주신 것을 응용해서  구글에서 "강좌키워드 site://hantip.net/" 검색해서 찾구요. 비교적 쉽게 블로그 글과 샘플 파일들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배열 수식이란 말이 들어갔던 강의 샘플 파일은 "배열 수식 site://hantip.net" 이렇게 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Passionate Learner님의 프로필

Passionate Learner

2023.01.10

오 꿀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