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백엔드

  • 해결 여부

    미해결

ChunkLoadError: Loading chunk 552 failed.

24.01.31 13:57 작성 조회수 140

0

안녕하세요. 저는 nextjs와 nestj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nextjs는 13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코드를 원하는대로 다 작성해서 배포를 해봤는데, 개발 환경과 프로덕션 환경이 달라서 그런지 에러가 많아서 고쳐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 와중에 버튼을 클릭했을때 링크된 곳으로 사용자를 보내주는 역할을 하는 부분에서 ChunkLoadError: Loading chunk 552 failed. 이런 에러 문구가 콘솔에 뜨면서 화면이 렌더링 되지 않고 있습니다.

      <Link href="http://<host 서버 주소>/counsel" className="nav-link">
        상담 접수하러가기
      </Link>

빌드한 결과물에 이상이 있나 싶어서, dist폴더도 삭제했다가 다시 빌드해봤는데 같은 증상이 계속 나옵니다 ㅠㅠ

 

nginx 설정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nextjs를 사용하고 있어서 따로 nginx 설정파일에 정적파일을 명시해두지는 않고 proxypass로 서버 주소를 넣어놓기만 했습니다.

 

구글링 해서 조치해봐도 딱히 해결책이 나오지 않아서 여쭤봅니다 ㅜㅜ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nestjs에서 정적 파일을 전부 서빙하고 있지 않은 듯 합니다. 552 chunk가 있는 정적 파일 경로를 nestjs에서 서빙하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