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된 질문
작성
·
247
답변 1
0
AA "프로젝트"
AA 장애 "보드"
AA 작업 "보드"
보드 설정을 통해 각각의 칸반 보드를 구성하니 원하는 구성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20명 미만의 작은 스타트업입니다 현재 회사 업무에 사용하려고 하고있습니다.
AAA라는 앱 출시 "프로젝트"가 존재 한다고 했을때 해당 하는 프로젝트에 인볼브되는 "마케팅" "개발" "QA" "디자이너" 팀이 있다고 했을 때 어떻게 관리하는게 좋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앱개발 프로젝트" "디자인 프로젝트" "마케팅 프로젝트" "QA프로젝트" 이런식으로 여러 프로젝트로 쪼개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cloud standard 가 아닌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해서 "계획"이란것을 사용하고 있어 각 프로젝트 들을 계획을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더 좋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너무 좋은 지라 강좌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IRA 는 하위 프로젝트 개념이 없으므로 하나의 프로젝트내 여러 기능이 있을 경우 프로젝트를 나눠서 하는 방법도 있지만 컴포넌트(구성요소)를 하위 프로젝트 개념으로 보고 사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첨부한 그림처럼 마케팅이나 개발, QA 등을 구성요소 이름에 넣어줍니다.
구성요소리드(1) 에는 마케팅책임자나 QA책임자같은 PL을 넣어주고 기본담당자를 "구성 요소 리드" 로 설정하면 이슈 등록시 컴포넌트(구성 요소)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PL 이 담당자로 지정됩니다.
그럼 JIRA 를 활용해서 좋은 서비스 잘 만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