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문서로 배우는 판다스(Pandas)] 오픈! (🎁할인 쿠폰이 있어요🎁)

[공식 문서로 배우는 판다스(Pandas)] 오픈! (🎁할인 쿠폰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인프런 수강생 여러분!
데이터 분석가 커뮤니티 데이터리안이
오랜만에 새로운 강의, [공식 문서로 배우는 판다스(Pandas)] 로 찾아왔습니다😀

 

분석의 영역에 따라, 그리고 실무에서 팀이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언어가 무엇인지에 따라 종종 SQL 이외의 다른 언어가 필요해지기 시작합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또 채용에서 요구되는 언어가 파이썬입니다.

1. 엑셀보다 더 대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핸들링 할 필요가 있다.
2. 분석에 좀 더 복잡한 데이터 처리가 요구된다.
3. 특별한 시각화가 필요하다.

위와 같이 SQL과 엑셀 그리고 태블로같은 GUI 기반 시각화 프로그램으로는 어려운 영역에 파이썬은 굉장히 유용한 도구가 됩니다. 추천시스템 기획, 머신러닝 시스템 기획 쪽으로 업무 영역을 넓히고 싶은 분들에게는 거의 필수적이라고 보이고요.

파이썬의 많은 데이터 분석 라이브러리들 중에서도 분석가가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될 라이브러리는 단연 판다스 일텐데요. "기존 SQL 사용자 분들이 듣기 수월한 강의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강의를 기획하였고, 판다스 공식 문서를 함께 보며 엑셀과 SQL을 이용해 판다스의 기능을 설명합니다.

강의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사전 지식으로 SQL과 기초 파이썬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SQL 선수 지식은 데이터리안의 SQL 기초, 중급 강의 정도면 충분하고
기초 파이썬은 인프런의 여러 파이썬 강의를 통해 학습하시거나, 점프 투 파이썬과 같은 무료 온라인 서적을 가볍게 훑어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이썬 기초도 데이터리안과 함께 학습하실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 중입니다 :)


🎁 인프런 수강생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 🎁

아래 쿠폰 코드를 이용하시면 2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문서로 배우는 판다스(Pandas) 22,000원 할인 쿠폰]

유효 기간: ~ 2021년 7월 31일
쿠폰 코드: 3130-776e42e5ac69



앞으로도 좋은 강의로 계속 찾아뵙겠습니다 :)

데이터리안 드림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