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 굿즈 준비 후기

인프런 굿즈 준비 후기

바빴던 1월, 배송만을 앞두고 작성해보는
6주년 사랑주간 굿즈(선물) 준비 후기

지난 2020년 사랑주간에는 후드티 300장과 작은 미니 굿즈 700개를 선물해드렸고, 올해는 뭘하지 하던... 바야흐로 때는 2021년 11월 말. . . 연말이면 돌아오는 인프런 사랑주간을 맞이하여 이번에는 어떤 선물로 감사함을 전하는 게 좋을까? 하고 정말 오랜 시간 고민했습니다. 인프런 수강생 특성과 학습 환경을 여러모로 고려해 선물 구성을 기획했는데 다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ㅎ)

nn번의 토론 끝에 나왔던 다양한 후보 군

∙ 폴더블 텀블러 (제가 갖고 싶어요)
∙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 노트북 거치대
∙ 피규어 레고
∙ 태블릿에서 쓸 수 있는 학습 미션노트
∙ 먹을게 제일 좋아  커피, 치킨, 아이스크림
∙ 아이패드
∙ 후드집업
∙ 역시 후드티인가
∙ 진짜 후드티인가
∙ 스티커 등등


.... 의 치열한 경쟁 끝에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드리고 싶어 이번 6주년 사랑주간에는 아이패드, 팜레스트(키보드 손목받침대) 그리고 커피 로 600개선물이 결정되었습니다. 지난 1월 7일 당첨자 발표가 났고, 곧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배송 막바지 작업 중이니, 안내드린 일정에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할게요!)

✼ 21년도 사랑주간 이벤트 보기


아이패드는 별도의 준비 과정이 없지만, 팜레스트 (키보드 손목 받침대)는 각인 제작이 필요했기 때문에 이곳 저곳 견적을 받고 마음에 드는 공방을 컨택해 진행했어요. 저는 팜레스트 세계가 처음이라 입문하기 전 회사에서 팀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를 재보고, 빌려서 테스트해봤는데요. 여러 번 테스트 끝에 상용화된 표준 사이즈로 제작했습니다. 소재는 향과 색이 예쁜 느티나무로.



제작 중간에 테스트 샘플 받아서 옆 자리 콘텐츠 파트 팀원이 직접 베타테스터처럼 실사용도 해보고... 회사 조커 회의실에서 핀조명 켜고 팀원들 키보드 잠시 빌려서 제품 사진도 찍어가며 사랑주간 선물을 열심히 준비했어요. 



인프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으로 고민하여 준비했으니, 선물 받으시면 다들 잘 이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도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커피 받으신 분들도 공부하면서 지치는 날 맛있는 커피 한 잔하며 잠시 쉬어가시구요. ☕️

이번 '사랑주간 설문'에 남겨주신 굿즈 요청도 차곡차곡 정리해서 다음 번에도 좋은 선물로 찾아올게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합시다!
감사합니다.



P.S. 지난 2021년 연말어워드 선물로 준비했던 인프런 레고 도 슬쩍 - 공개합니다.
다음 번에도 더욱 재밌는 선물로 돌아올게요. 👋





인프랩 팀 소식이 궁금하다면?
https://instagram.com/inflab_people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 린티

    레고...!! 넘나 귀여워여 🥰💚

  • 저니

    레고 너무 기대돼요!!! 🥺❤️

  • 태링구

    느티나무 향이 심신안정에 탁월하다는 이야기가 .. 👀 킁카!  


    저니

    킁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