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의 약점을 보완해 줄 히든카드~ 미리캔버스

디자인의 약점을 보완해 줄 히든카드~ 미리캔버스

안녕하세요. 코딩웍스입니다.

퍼블리셔에게 디자인 일이 생기면 좀 부담스러운게 사실이죠.
한다고 해도 시간 대비 퀄리티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요. 저의 경우지만...
포토샵 디자인도 잘하는 퍼블리셔라면 좋겠지만 여러가지를 모두 잘한다는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습니다.
요즘 유튜브에 많이 소개되고 있는 미리캔버스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미리캔버스 공식사이트 : https://www.miricanvas.com/

제가 생각할 때 미리캔버스 웹사이트는... 디자인의 약점을 보완해 줄 히든카드... 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유튜브 썸네일 같은 경우 촌스럽지 않게 직관적으로 보여줘야 하는데 이게 그렇게 쉽지 않거든요. 유튜브 썸네일 만들어 보신 분들은 이해하시겠지만... 이런 유튜브 썸네일 템플릿을 포함해서 기획서 등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중요한건 모두 모두 무료라는 것입니다.

덤으로 저작권이 Free인 사진 라이브러리 제공, 예쁜 테마 색상들, Free 동영상들, 배경이미지, QR 코드와 바코드 생성, 예쁜 폰트들 및 아이콘들도 제공합니다. 드래드 앤 드롭(Drag and Drop)과 약간의 편집으로 나이쓰한 디자인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퍼블리싱 과정에서도 기획서 제작을 힘들어 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학생들 같은 경우 미리캔버스로 기획서 작업을 하면 힘들어 하는 부분이 많이 덜해집니다. 포토샵 능력을 키우는게 베스트이지만 상황에 따라 여러분도 자주 활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