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게임 프로그래밍

  • 해결 여부

    미해결

맥북에서 비쥬얼 스튜디오 사용중인데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무슨 문제일까요?

23.03.26 08:39 작성 23.03.26 21:18 수정 조회수 550

0

Screenshot 2023-03-26 at 8.37.14 AM.png이건 샘 화면이고

Screenshot 2023-03-26 at 8.38.59 AM.png이건 제 맥북 vs 화면입니다.

Hello Thread! 다섯번이 결과로 안나오네요 ㅠㅠ

 

챗지피티에 물어봤더니 아래와 같이 답을 줍니다.

.NET ThreadPool은 개발자가 작업을 실행할 스레드 풀을 할당하여 여러 작업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메커니즘입니다. 그러나 Mac의 Visual Studio에서 ThreadPool 기능 문제에 대한 보고가 있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한 가지 잠재적인 이유는 Windows와 macOS 간의 기본 운영 체제 및 런타임 환경의 차이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Visual Studio의 두 버전 간에 ThreadPool 기능 구현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Mac의 Visual Studio에서 ThreadPool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업데이트 또는 패치를 확인하고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잠재적인 문제에 대한 코드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더 나은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는 async/await 또는 TPL(Task Parallel Library) 사용과 같은 동시성에 대한 대체 접근 방식을 탐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아무것도 화면에 출력이 안되는 상황인가요?
로그 찍는 부분에 breakpoint 걸면 잡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