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보안

  • 해결 여부

    미해결

커리큘럼 질문드립니다.

23.03.02 16:22 작성 23.03.02 16:32 수정 조회수 470

0

강의가 아직 정리가 안된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앱 취약점 분석을 위한 도구 리뷰 까지 들었는데

그 이후에 있는 삭제예정 강의도 들을 필요 있나요?


(삭제예정) 정적 분석 환경구성

(삭제예정) 동적 분석 환경구성

 

그리고 강의 자료랑 강의에 사용하는 툴 어디서 다운받나요? 제공하는 툴에서 다운받으라는데 어디서 다운받나요?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우선 이 강의는 제가 강의한 내용 중심으로 해서 인시큐어뱅크와 diva 쪽 점검하는 것 익숙해지시면 되고. 삭제 예정은 우선 건너뛰고..

그 다음에 프리다 활용 강의를 보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 ios쪽입니다.

제가 다시 한번 확인하면서 다른 앱 진단 사례와 업데이트된 도구 사례 최대한 업데이트 할게요.

답변이 너무 늦어져 죄송하며 후에 버그헌팅이나 AWS 강의 쿠폰 드릴테니 필요할 때 말씀 주세요.

jky0115님의 프로필

jky0115

질문자

2023.03.07

버그헌팅은 이미 구매해놓은 상태입니다 ㅎㅎ 버그헌팅 대신 게임해킹 공부하는데 필요한 쿠폰 얻을 수 있을까요?

AWS도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아직 구매 못하고 있었는데 쿠폰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0

아 죄송합니다. 이 과정 질문이 메일로 오지 않아 확인이 누락되었네요. 우선 삭제예정은 일부 강의를 삭제하며 정리하려 했는, 기존 학생들때문에 다 남겨 놓게 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tools 링크는 제가 집에 가서 다시 확인할게요. 링크들이 깨질때가 있어서 재확인할게요.

jky0115님의 프로필

jky0115

질문자

2023.03.07

  1. 툴 강의자료는 다운 받았습니다. 근데 정적분석 환경구성과 동적분석 환경구성 강의를 보면서 따라하고 있는데 툴들이 좀 너무 오래된 거 같고 뒤에 강의들에서 사용하지 않는거 같아서 강의 듣다가 잠깐 멈춘 상태입니다. 아니면 정적분석/동적분석 툴들을 최신버전으로 다시 다운받으면될까요? 아니면 올라와있는 강의자료실에 있는 자료와 강의대로 따라하는게 좋을까요?

     

  2. 그리고 현재 웹 해킹 마치고 모바일 해킹 입문하려고 보안프로젝트님 모바일해킹 로드맵 전부 구매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어떤 순서로 강의를 듣고 실습 해나가면 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