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마케팅

  • 해결 여부

    미해결

추가질문

21.11.29 02:38 작성 조회수 103

0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SEO 마법사 캡쳐본입니다.

색인 허용으로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맨 오른쪽 도매인 연결로 결제해도 GA연결이 가능하다는 말씀이신거죠?

그런데 GA연동이 되지 않습니다.ㅠㅠ

GA연결하고 강의에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잘 연결 되었는지 게시된 홈페이지에서 검사를 눌러서 GA를 검색 보는데 

나오지 않습니다ㅠㅠ 그럼 GA연결이 안된건가요?ㅠㅠ 확인 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또 강의에서 검색 결과에 페이지 표시하기도 찾을 수 가 없습니다.ㅠ

검색 결과에 페이지 표시하기가 혹시 검색엔진의 페이지 색인 생성 허용이랑 같은 걸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캡쳐본 잘 수신하였습니다! 마지막 html 소스 코드 캡쳐해주신 사진을 보면 상단에 GA 스크립트가 잘 추가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google-analytics로 검색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아마 GA에서 확인해보시면 트래픽 유입 데이터가 잘 들어오고 있을 거에요!

혹은 크롬에 Tag Assistant라는 애드온을 설치하면 추가로 GA 스크립트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tag-assistant-legacy-by-g/kejbdjndbnbjgmefkgdddjlbokphdefk

저에게 사이트 주소를 알려주실 수 있다면 제가 확인해봐 드리는 방법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검색엔진의 페이지 색인 생성 허용은 페이지 표시하기와 같은 기능이라고 보셔도 무방할 듯 해요!

 

감사합니다,

그레이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