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타입 녹화해서 모바일 목업으로 되나요?

21.10.12 17:14 작성 조회수 9.44k

0

포트폴리오 작업중인데 앱디자인 작업물을 프로토타입으로 녹화해서 모바일 이미지로 목업으로 만들 수 있나요..?

프로토타입 녹화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녹화해서 파일 추출하는 방법도 공유해주세요!

답변 3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2

추가로 찾은 유튜브 영상 중에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피그마 프로토타입을 컴퓨터에서 바로 녹화하는 방법을 소개한 것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크롬의 익스텐션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영어 영상이긴 하지만, 화면만 보고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게 해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러면 좋은 하루 되세요!

1

jenny님의 프로필

jenny

질문자

2021.10.14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1

안녕하세요. jenny님, 

좋은 질문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피그마에서 별도로 녹화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폰에 따라서 화면을 녹화하는 기능이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폰에 자체적으로 화면 녹화 기능이 있습니다.) 피그마 프로토타입 링크를 복사 및 붙이기를 통해서 폰의 브라우저를 통해서 프로토타입을 열고, 폰 자체 녹화 기능을 활용해서 녹화를 할 수는 있겠습니다. 

 

참고로, 아이폰 및 갤럭시 화면 녹화 방법에 대한 유튜브 영상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아이폰: https://www.youtube.com/watch?v=PjS4K7u7Lbk

갤럭시: https://www.youtube.com/watch?v=x-jf4TGk0Sc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