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취업 · 이직

  • 해결 여부

    미해결

공부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21.09.08 12:12 작성 조회수 254

0

안녕하세요 강사님
비전공자로 국비지원으로 유니티 3D 과정을 교육 받고 운 좋게 작은 회사에 취업에 성공한 사람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이직을 위해 꾸준히 공부하다가 인프런이란 것을 알게 되고 강사님의 영상들을 보고 있습니다.
 
취업 관련 영상에서 많은 것을 깨닫고 공부에 대한 방향을 잡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영상을 조금 더 일찍 봤더라면 6개월 과정보다 좀 더 체계적인 과정을 배우고
취직도 섣불리 하지 않을 수 있었을텐데...하며 아쉬움이 많이 남으며 급해지네요!
 
서론이 길었네요 죄송합니다.
맘 같아서는 당장 회사를 그만두고 학원을 다니면서 공부 겸 포트폴리오를 발전시키고 싶지만
올해 12월까지 다니면 딱 1년을 채울 수 있어서 퇴직금을 받고 그만두고 학원을 등록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학원을 알아본 결과
집에서 가깝지만 다이렉트 9를 배우며 트렌드에서 좀 뒤쳐진다고 하는 쥬신과
거리는 꽤 멀지만 다이렉트 11 등을 배우며 최신 트렌드에 적합하다고 하는 어소트락 중에서 고민이 됩니다.
 
학원 수준에 대해서는 둘 중 우위를 가릴 수는 없겠지만
쥬신에서 다이렉트 9를 배워 당장 취직을 한다고 하더라도 후에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해 발목이 잡힐까 고민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둘 다 괜찮습니다.
쥬신은 좀 타이트하게 잡는 편이고, 어소트락은 방생하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렌드'라고 하셨는데 어차피 현재 트렌드 기술이 100이라고 치면,
학원에서 배우는건 10 이하의 아주 아주 기본에 해당하는 난이도라서 별다른 체감이 나지도 않습니다.
포폴이나 컨텐츠 제작 관점에서 DX9 DX11은 큰 차이도 나지 않아서 금방 넘어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였으면 집에서 가까운 전자로 갈 것 같네요.

DoubleJK님의 프로필

DoubleJK

질문자

2021.09.08

감사합니다.

궁금한 부분을 딱 설명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