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 해결 여부

    미해결

안녕하세요 제로초님

21.08.05 22:55 작성 조회수 126

0

안녕하세요 제로초님 let's Get it 자바스크립트 책을 사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공부를 하다가 우연히 이전에 유튜브에서 제로초님이 말씀하셨던 "자바스크립트 필수개념" 유튜브 동영상을 봤었는데요..
이 영상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4LxIniE9-M&t=190s
혹시 이 ES2021(Let's get it) 자바스크립트 강의에서도 해당 강의에 있는 내용들을 설명해주시나요?
이벤트 루프는 책보니까 설명해주시는것 같은데 다른 개념들도 설명해주시는지 궁금해서 여쭈어보려고 합니다.
아니면 다른 동영상 강의에서 설명 해주시는게 있나요?

답변 1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실행 컨텍스트와 프로미스, 프로토타입은 없습니다. 프로토타입은 class로 대체했지만 프로토타입 자체를 따로 알긴 해야 합니다.

yjym33님의 프로필

yjym33

질문자

2021.08.06

그러면 혹시 제로초님이 따로 필수 개념들 설명해주시는 강의가 있으신가요? 

제로초님이 워낙 설명을 잘해주셔서 듣고 싶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거 같아서요..

아니면 위에 링크에 있는 필수개념들을 제가 직접 구글링 해서 찾아보면서 공부하는게 더 도움이 될까요?

실행컨텍스트랑 프로미스는 제 블로그(zerocho.com) 글 보시면 됩니다. JavaScript , EcmaScript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거기가 제 설명 중에서는 가장 구체적으로 되어있습니다.

yjym33님의 프로필

yjym33

질문자

2021.08.06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