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업무 자동화

  • 해결 여부

    미해결

무료 재피어 범위 문의

21.04.22 16:48 작성 조회수 301

0

안녕하세요

강의 잘 듣고 있습니다.

지금 TRIAL로  사용 중인데, 몇일 남지 않아서. 사용 기간이 지나면 무료로 전환이 되어서, 무료 범위가 1STEP, 5ZAP인데 이 의미를 알고자 합니다.

구현 실습(2)강의를 보면 단계가 여러 단계를 실행하는데, 무료에서는 이런 단계를 할 수 없는 건지요?  

감사합니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0

빅인(bigin.io)님의 프로필

빅인(bigin.io)

2021.04.28

강의 진행하실 때 보여지는 구글슬라이더 자료도 보기 권한으로 공유가 될까요?

0

안녕하세요 :)  강의를 잘 듣고 있다니 말씀이라도 너무 감사하네요!

아쉽게도 무료버전이 끝나게 된다면 아쉽게도 조금 제한이 있어보이긴 합니다.

좀 더 자세히 ZAP에 대한 설명을 드리자면요,

아마 무료버전에서는 싱글 스탭 Zaps, 5Zaps, 15분 업데이트 타임이 적용될 거에요 :)

여기서 싱글 스탭이 말씀주신 1STEP 인 것 같고, 이 때 싱글스탭은 하나의 액션까지만 가능한 것이며 새로운 메일이나 문자 등 추가적으로 사용하기에 어려우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강의에서 나온 설명에 실습하기에는 무리 없습니다.(제가 무료버전은 전에 사용해본거라서 요즘은 정책이 바뀌었을지도 모르겠네요 ^^;;)

5개의 Zaps은 보시는 사진과 같이 실제 사용중인 Zaps의 갯수가 5개를 제한하는 것을 뜻합니다. 

만약 실제 내 업무에 적용하실 예정이라면 약 20달러 정도되는 스타터를 결제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무료버전은 tesks가 100개 밖에 되지 않아서, 실제 CRM이나 업무에 적용하실 때 100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멈춰버리고, 불편함이 크기 때문입니다.

저도 이런 불편함때문에 스타터를 결제해서 사용하고,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