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게임 프로그래밍

  • 해결 여부

    미해결

강의 순서가 이상해 질문 올립니다~

21.02.01 01:38 작성 조회수 203

1

안녕하세요. 강사님 수업을 열심히 듣고있는 학생입니다.

올려주신 수업순서 중 공격이펙트 2강의에서 공격이펙트 마무리 강의영상으로 넘어가며

그래픽을 리뉴얼 하시기이전의 원본카타나 제로영상이  들어가있습니다.

그래도 이어지는 강의 내용이겠거니하고 보았지만 이 강의 내용은 공격이펙트 마무리영상이 아닌 걸 알수있습니다.

그렇게 공격이펙트 관련하여  마무리 되지 않은 체 강의가 끝나고 그 다음 강의는 이전강의와 전혀 연관이 없는 그림자이펙트강의가 들어갑니다.

이전수업에서 공격이펙트가 플립이 안된버젼으로 스크립트가 마무리지어져

캐릭터 좌우 방향에 상관없이 한쪽방향으로만 공격이펙트가 나갑니다만, 다음수업들은 모두 캐릭터 방향에 따라 올바르게 공격이펙트가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물론 수업을 열심히 들었으면 강의내용이 없어도 해당 스크립트를 구현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만...제가 구현한 부분이 강사님과 같게 구현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쓰고 나서 다음강의 듣다보니 영상 지나가는부분 잠깐 정지눌러 구현하신 스크립트 확인완료했습니다. 

아마 영상을 올리실 때 최근다시 찍으신 강의 대신 이전강의 영상이 섞여 문제가 발생한 것 같은데 확인되시는대로 영상교체 부탁드리겠습니다^^;

쓰다지우고 쓰다 지우고 해서 말이 뒤죽박죽입니다만 양해부탁드립나다.^^;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2

넵 확인해본결과 공격이펙트 마무리 부분 강좌가 이전강의에서 새로 업로드한 영상이 안되어서 다시 업로드했습니다.

영상이 이전 버전에서 제대로 안바뀌었네요. 죄송합니다. 다시 업로드했습니다.

영상이 잘못 업로드 된게 있으면 또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

넵 확인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