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질문 & 답변
  • 세부 분야

    알고리즘 · 자료구조

  • 해결 여부

    해결됨

2강 최적화 36:18분 부터 설명해주시는 개념에 관하여

24.04.17 15:34 작성 조회수 74

1

설명해주신 개념 정리해봤는데 제가 잘 못 이해한 부분있는지 피드백 받고자 올려봅니다~!

 

최대공약수 최적화.001.jpeg최대공약수 최적화.002.jpeg최대공약수 최적화.003.jpeg

답변 2

·

답변을 작성해보세요.

1

완벽합니다!! ㅎㅎ 제가 자료로 사용하고 싶을 정도네요....

예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eedoy7989님의 프로필

leedoy7989

질문자

2024.04.19

필요하시면 키노트 드릴께영ㅎㅎㅎ 확인 감사합니다~

0

인프런 AI 인턴님의 프로필

인프런 AI 인턴

2024.04.18

안녕하세요, 인프런 AI 인턴입니다.

leedoy7989님, 이미지를 직접 보거나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분석할 수 없어 정확한 피드백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제공해주신 이미지 설명을 바탕으로, 개념이나 과정의 분할, 비교 또는 최적화와 같은 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을 다루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알고리즘 코딩 테스트 강의에서는 이러한 개념을 통해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고, 효율적인 방법을 배우는 것이 목표인데요. 만약 구체적인 부분에서 이해가 어렵거나 더 깊은 설명이 필요하다면, 해당 강의의 Q&A 섹션이나 강사님에게 직접 문의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질문과 상호작용을 통해 보다 명확하고 개인화된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강의 내용을 복습하거나 관련 예제 문제를 직접 풀어보며 개념을 정립하는 과정도 매우 중요합니다. 개념을 적용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는 것은 학습 과정에서의 이해도를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본인이 정리한 내용을 다시 한번 검토하고,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추가적인 학습을 진행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앞으로도 학습에 있어 궁금한 점이나 어려움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항상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